2024년 6월 20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6. 19. 20:31
■ 영화 ■ 3일의 휴가(캐치온1 오후 4시5분) = 세상을 떠난 지 3년째 된 복자(김해숙)는 하늘에서 3일간의 휴가를 받아 가이드와 함께 지상에 내려온다. 미국에서 대학교수가 된 딸 진주(신민아)를 만나러 오지만 어찌 된 영문인지 진주는 시골집으로 돌아와 백반 장사를 하고 있다. 복자는 진주가 엄마의 레시피를 찾아가며 그리운 맛으로 기억의 빈자리를 채워가고 있다는 것을 차차 알게 된다.
■ 예능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MBC 에브리원 오후 8시30분) = 헝가리 셰프들의 ‘식재료 탐방 여행’이 여수에서 펼쳐진다. 새벽부터 숙소를 나선 셰프들은 선착장에 도착해 배낚시에 도전장을 내민다. 레나토 셰프는 선장의 집중 트레이닝을 받으며 대왕 노래미를 낚는다. 장장 8시간의 낚시가 끝나고 셰프들은 잡은 생선으로 ‘헝가리식 매운탕과 생선 스테이크, 특제 소스를 올린 회’를 선보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