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다시 제주도로 갔나

오세진 2024. 6. 19. 1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로 돌아갔다.

19일 이효리는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상순의 느낌도 있지만, 무엇보다 이효리가 별다른 멘트를 쓰지 않아도 느껴지는 느낌이 있는 법이다.

결혼 후 내내 제주도에 살면서 화제성 톱을 여전히 유지하던 이효리의 거주 이전은 당연 이목을 끌 만한 이야기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제주도로 돌아갔다. 

19일 이효리는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피시앤칩스'가 적힌 가게의 사진, 그리고 바닷가를 바라보며 발을 시원하게 쭉 뻗고 있는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이효리의 발로 추정되는 발 옆에는 남자 발로 추정되는 발이 있다. 이상순의 느낌도 있지만, 무엇보다 이효리가 별다른 멘트를 쓰지 않아도 느껴지는 느낌이 있는 법이다.

근래 이효리는 서울로 이사 소식을 전해 오랜 제주 생활을 접는 것에 큰 화제가 됐다. 결혼 후 내내 제주도에 살면서 화제성 톱을 여전히 유지하던 이효리의 거주 이전은 당연 이목을 끌 만한 이야기였다. 이런 이효리가 현재 제주도에서 바닷바람을 만끽하는 건 어쩐지 아쉬운 느낌이 물씬 난다.

네티즌들은 "이사는 언제 하나요", "뭔가 떠난다니까 아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JTBC 로드 무비 형식의 예능 '엄마, 나랑 여행 갈래?'에 모친과 함께 출연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효리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