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설공단, 사회복지시설 지원 사회공헌활동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설공단(이사장 김규덕)이 지역사회 안전 보건 수준의 향상과 지방공기업의 역할 수행을 위해 지역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규덕 이사장은 "공단은 울산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해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방공기업으로서 재능기부·물품 지원 등으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활동은 19일 사회복지시설에 보건 물품 전달식(마스크 1400개 등)으로 시작했으며 오는 25일부터 시설 내 안전 점검과 방역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우리집장애인단기보호센터, 울산장애인복지센터단기보호시설,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 밀알의집, 광명원시각장애인단기보호시설, 하모니장애인단기보호시설, 참세상단기보호센터로 구·군별 총 7곳이다.
장애인 단기보호시설은 울산시 사회복지협의회의 추천을 통해 선정했다.
김규덕 이사장은 “공단은 울산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해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방공기업으로서 재능기부·물품 지원 등으로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울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19금 폭주? “♥김준호와 손만 안 잡고 ‘다른 건’ 다…” (사랑꾼)[TV체크]
- 박미선, 이혼→인생 2막 이야기 듣는다…‘이제 혼자다’ MC
- ‘제2의 심은하’ 임정은, 남편과 달달한 일상 최초 공개 (퍼펙트 라이프)
- 김우빈♥신민아, 쇼핑 데이트 포착…10년째 달달한 근황 [DA★]
- 유승호, 첫 연극 도전…‘엔젤스 인 아메리카’ 출연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