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삼성전자 제휴 챌린지박스` 앵콜도 완판…"12시간만에 조기 소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출시한 '삼성전자 AI 라이프 챌린지박스'(이하 챌린지박스)가 1차에 이어 2차까지 총 3만좌가 완판됐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2만좌 한정으로 판매된 1차 챌린지박스는 6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최근 케이뱅크 수신 특판으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소진됐다.
케이뱅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7일 챌린지박스 1만좌를 추가 판매했다.
2차 챌린지박스 역시 12시간 만에 조기 소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출시한 '삼성전자 AI 라이프 챌린지박스'(이하 챌린지박스)가 1차에 이어 2차까지 총 3만좌가 완판됐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2만좌 한정으로 판매된 1차 챌린지박스는 6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최근 케이뱅크 수신 특판으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소진됐다.
케이뱅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7일 챌린지박스 1만좌를 추가 판매했다. 2차 챌린지박스 역시 12시간 만에 조기 소진됐다.
삼성전자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는 목표 기간이 30일로 짧은 편으로 즉각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주 별 5만원에서 100만원까지(총 목표 금액 최대 500만원) 고객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각 고객별 맞춤형 상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뱅크는 이종 산업 간의 결합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매주 돈모으는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고객 전원에게는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캐시백 쿠폰을 제공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즉시 적용돼 10만원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내달 출시가 예정된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 폴드6 등도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삼성전자와의 역대급 협업과 혜택으로 1차에 이어 앵콜도 높은 고객 관심 속 성황리에 조기 소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의 케이뱅크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는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자동 돈 모으기' 서비스다. 목표 금액 설정 시 매주 모아야 할 금액이 자동 계산된다. 기본 금리 연 1.5%에 목표일까지 성공을 완료하면 우대금리 2.5%p가 적용된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주맨, 이준석 `지하철 꿀잠` 패러디…"진심 끝내준다" 네티즌 `폭발`
- 공기업 근무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 최근 사직서 제출
- 잔혹 범행에도…생방송 유튜버 살해 50대 "살인 의도 없었다"
- "길거리서 대변보는 아이"…제주 온 중국 관광객 행동 `경악`
- 대학 캠퍼스서 지게차에 치인 여대생 치료받다 끝내 숨져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