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물회부터 복숭아 요리, 빙수까지” 제주신화월드 여름 특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특선 메뉴를 출시했다.
한식당 '제주선'은 '오징어의 황제'로 불리는 무늬오징어 물회를 내놓았다.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만정도화' 여름 특선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단품 메뉴 제주 한치 냉짬뽕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 과일 복숭아 화려한 변신, ‘성화정’ 여름 세트 메뉴
취향 따라 즐기는 망고 빙수, 클래식 빙수, 옛날 팥빙수
한식당 ‘제주선’은 ‘오징어의 황제’로 불리는 무늬오징어 물회를 내놓았다. 일반 오징어와 달리 어획량이 적어 쉽게 맛볼 수 없는 무늬오징어는 쫄깃한 식감과 단맛이 특징이다. 산삼 배양근을 활용한 한우 소꼬리찜도 준비했다.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만정도화’ 여름 특선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복숭아꽃의 향긋함과 성화정의 특별한 레시피로 준비했다. 세트 메뉴는 복숭아 매실 소스 3품 냉채, 바질 복숭아 시리얼 새우, 복숭아 사고 푸딩 등으로 구성했다. 단품 메뉴 제주 한치 냉짬뽕도 있다.
대표적인 여름 디저트는 빙수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프톱 바 ‘바온탑’은 생망고를 통째로 썰어 올린 ‘망고 빙수’를 출시했다. ‘랜딩 라운지’는 혼자 먹기 좋은 1인 빙수 ‘클래식 팥빙수’를 준비했다.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비스트로는 대형 빙수 ‘옛날 왕 팥빙수’를 선보인다. 인절미, 미숫가루, 후르츠 칵테일 등 12가지의 토핑이 특징이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19금 폭주? “♥김준호와 손만 안 잡고 ‘다른 건’ 다…” (사랑꾼)[TV체크]
- 박미선, 이혼→인생 2막 이야기 듣는다…‘이제 혼자다’ MC
- ‘제2의 심은하’ 임정은, 남편과 달달한 일상 최초 공개 (퍼펙트 라이프)
- 김우빈♥신민아, 쇼핑 데이트 포착…10년째 달달한 근황 [DA★]
- 유승호, 첫 연극 도전…‘엔젤스 인 아메리카’ 출연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