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허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19일, 수집형 RPG(역할 수행 게임) '워킹데드: 올스타즈'에서 신규 생존자 '허셜'이 등장하는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셜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의 주요 인물로 농장을 운영하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캐릭터다.
게임에서도 원작의 특징을 반영해 M16A2 소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수의학 지식으로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허셜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 콘텐츠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19일, 수집형 RPG(역할 수행 게임) '워킹데드: 올스타즈'에서 신규 생존자 '허셜'이 등장하는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셜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의 주요 인물로 농장을 운영하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캐릭터다.
게임에서도 원작의 특징을 반영해 M16A2 소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수의학 지식으로 자신과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허셜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 콘텐츠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리바이벌 생존 기록'에서 '헤드헌팅 의뢰권' 또는 '성향 모집권'을 제공하고, '생존 지원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