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매주 수요일 '알뜰요금제 데이' 진행 '단독 요금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매주 수요일 '알뜰요금제 데이'를 개최, 단독 특가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티몬 전용 요금제'를 선보인다.
19일 티몬에 따르면 19일 오전·오후 10시 '10분어택'에서 단 10분간, 전용 요금제를 판매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 본부장은 "차별화된 혜택과 가격 경쟁력을 내세운 단독 요금제를 선보이며 가계통신비 부담 경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티몬에 따르면 19일 오전·오후 10시 '10분어택'에서 단 10분간, 전용 요금제를 판매한다. 알뜰 요금제 사업자(MVNO) 파트너사와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10GB 데이터(소진 시 최대 1Mbps 무제한), 통화 무제한(부가 300분), 문자 무제한 등을 기본 제공한다. 한정기간 단독 특가, 이후 2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무약정은 물론 △유심비·배송비 무료 △데이터쉐어링 1회선 무료,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 정기 구독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통신사 바로배송/바로유심으로 신청 및 개통하면 3만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시 기획전 '우리 가족 알뜰폰·요금제' 소문내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요 통신사 망을 이용한 알뜰요금제를 한데 모은 행사로 고객들의 사용 목적부터 생활패턴, 원하는 구독 서비스까지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6월 30일까지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총 2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10일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 본부장은 "차별화된 혜택과 가격 경쟁력을 내세운 단독 요금제를 선보이며 가계통신비 부담 경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