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트,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 실시…"투자지원금 최대 3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계좌로 오는 7월 10일 이내에 핀트 일임투자를 시작하고 8월 10일까지 운용 유지 시 추첨을 통해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계좌로 오는 7월 10일 이내에 핀트 일임투자를 시작하고 8월 10일까지 운용 유지 시 추첨을 통해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연금저축을 제외한 모든 일임투자 전략이 대상이며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고객은 이벤트 응모 기간 내에 KB증권 계좌 개설 후 운용을 시작, 운용 유지 기간을 준수해야 하고 기존 고객은 응모 기간에 추가 입금 및 운용 유지한 금액을 기준으로 경품 추첨 자격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중순 핀트 앱 푸시 메시지 및 알림톡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핀트의 로보어드바이저(RA) 서비스는 꾸준한 상승세의 미국주식투자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고객수와 운용자산도 증가세다.
코스콤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베드를 통과한 주식전략 알고리즘 중 최장 기간(약 7년 1개월) 운용으로 서비스 안정성이 검증된 '디셈버 미국 주식 솔루션(적극투자형)'의 누적수익률은 6월 18일 기준 122.78%를 기록 중이다.
핀트에서 4년 이상 운용중인 고객의 수익 계좌 비중은 98%에 달한다.
더불어 5월 기준 코스콤 테스트베드를 통과한 전체 RA사 일임 고객 5명 중 4명(80%)이 핀트를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투자일임 시장의 운용금액 절반 이상(56%)이 핀트에서 운용되고 있다.
핀트는 테마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테마투자하면 돈 줄 테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7월 10일까지 테마투자를 시작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핀트 플러스 멤버십 1개월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매까지 완료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선물한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일반 투자자들이 글로벌 이슈와 정세를 일일히 파악하고 종목 선택부터 매매까지 이어지는 투자 과정을 매번 반복하기에는 효율이 크지 않다"며 "이번 기회에 KB증권 계좌로 쉽고 간편한 AI 투자를 시작해보고 풍성한 투자지원금 혜택도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주맨, 이준석 `지하철 꿀잠` 패러디…"진심 끝내준다" 네티즌 `폭발`
- 공기업 근무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 최근 사직서 제출
- 잔혹 범행에도…생방송 유튜버 살해 50대 "살인 의도 없었다"
- "길거리서 대변보는 아이"…제주 온 중국 관광객 행동 `경악`
- 대학 캠퍼스서 지게차에 치인 여대생 치료받다 끝내 숨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