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해양안전체험관, 국제해양․안전대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평택항만공사가 해양 안전사고 실전 대응 노하우를 공유한다.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김석구)가 운영하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19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해양․안전 분야 특화 산업전시회인 '2024 국제해양․안전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해양안전 실전 체험존(ZONE) ▷해양안전 디지털 교육관 ▷유튜브 채널 이벤트관 ▷고객상담관 등 4개 분야의 테마관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평택)=박정규 기자]경기평택항만공사가 해양 안전사고 실전 대응 노하우를 공유한다.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김석구)가 운영하는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19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해양․안전 분야 특화 산업전시회인 ‘2024 국제해양․안전대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해양안전 실전 체험존(ZONE) ▷해양안전 디지털 교육관 ▷유튜브 채널 이벤트관 ▷고객상담관 등 4개 분야의 테마관을 운영한다.
특히, 해양안전 실전 체험존(ZONE)은 참관객들에게 실제 해양안전 위기 및 긴급상황 발생 시 안전장비 사용 및 대처 요령을 습득할 수 있는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참관객 대상으로 구명조끼 착용실습, 심폐소생술 체험교육 등 다양한 해양안전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고객 상담관 운영 등 참관객과의 소통과 교류의 공간도 마련했다.
김석구 사장은 “공사가 보유한 전문 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들의 해양안전 의식을 높이고, 사고 발생시 실전 대응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해양사고 예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방지법’ 나왔다…“사고 후 도주해 추가 음주, 강력 처벌”
- "의료파업에 무통주사 못맞아" 후폭풍 커지자…황보라 “신중하지 못했다” 사과
- “1억 주면 조용히 있겠다”…백종원 신고한 ‘연돈볼카츠’ 점주들, 돈 때문?
- “사는 거 다 똑같네” 쇼핑하는 신민아 기다리는 김우빈 ‘눈길’
- 박세리 父 박준철씨 "아빠니까 나설수 있다 생각했다"
- 전현무 “환승보다 잠수이별이 최악” 이유 들어보니
- “손흥민 인종차별 왜 가만두냐”…토트넘 침묵에 서경덕이 FIFA 고발
- 송중기·케이티 최근 근황…한남동서 유모차 끌며 산책
- 민희진, 양조위와 셀카 올리며 “곧 만나요”…역대급 콜라보, 또 한번?
- 송혜교, 베니스에서 레드 드레스 …고혹적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