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진통과 해열 효과 있는 ‘마이레놀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회장 최성원)은 진통, 해열에 효능 효과가 있는 '마이레놀정'을 출시했다.
1정당 아세트아미노펜(500mg)과 산화마그네슘(83mg)을 함유한 일반의약품이다.
진통제 효과를 지닌 아세트아미노펜에 산화마그네슘을 더해 성분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회장 최성원)은 진통, 해열에 효능 효과가 있는 ‘마이레놀정’을 출시했다. 1정당 아세트아미노펜(500mg)과 산화마그네슘(83mg)을 함유한 일반의약품이다. 진통제 효과를 지닌 아세트아미노펜에 산화마그네슘을 더해 성분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제산효과를 가진 산화마그네슘은 근육, 신경통과 위장장애 완화에 도움을 준다. 팬데믹을 기점으로 급성장한 진통 해열제 시장 수요에 맞춰 출시했다. 휴대에 용이한 케이스 형태로 일상생활에서 간편한 복용이 가능하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0정 단위 포장으로 약사의 복약지도에 따라 복용하면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진통 해열제 복용 시 속쓰림을 겪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인 제품을 출시했다”며 “두통, 생리통, 관절통, 치통, 인후통 등 일상 속 비교적 가벼운 증상에 대비하는 가정상비약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19금 폭주? “♥김준호와 손만 안 잡고 ‘다른 건’ 다…” (사랑꾼)[TV체크]
- 박미선, 이혼→인생 2막 이야기 듣는다…‘이제 혼자다’ MC
- ‘제2의 심은하’ 임정은, 남편과 달달한 일상 최초 공개 (퍼펙트 라이프)
- 김우빈♥신민아, 쇼핑 데이트 포착…10년째 달달한 근황 [DA★]
- 유승호, 첫 연극 도전…‘엔젤스 인 아메리카’ 출연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