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공중파 음방 1위→단독 콘서트까지, ‘뜨거워지자’ 뜨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가 '뜨거워지자' 활동 목표를 밝혔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가 19일 미니 3집 '러브 오어 헤이트'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같은 해 8월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서울'과 '불빛을 꺼뜨리지 마'에 이어 올해 초 공개된 '하이키노트' 프로젝트 곡 '띵킹 어바웃 유'와 '기뻐' 역시 정주행으로 인기를 얻어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하이키가 ‘뜨거워지자’ 활동 목표를 밝혔다.
하이키(서이·리이나·휘서·옐)가 19일 미니 3집 ‘러브 오어 헤이트’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하이키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이하 건사피장)의 역주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같은 해 8월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서울’과 ‘불빛을 꺼뜨리지 마’에 이어 올해 초 공개된 ‘하이키노트’ 프로젝트 곡 ‘띵킹 어바웃 유‘와 ’기뻐‘ 역시 정주행으로 인기를 얻어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보 ‘러브 오어 헤이트’는 하이키가 기존에 선보였던 따뜻하고 감성적인 콘셉트와는 다른 자유롭고 당돌한 모습과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뜨거워지자’를 비롯해 ‘♥ 레터’, ‘나를 위한, 나에 의한, 나만의 이야기’, ‘국지성호우’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뜨거워지자’는 묵직하면서 그루비한 붐뱁 힙합 리듬에 거친 록 사운드가 얹어진 곡이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불빛을 꺼뜨리지 마’ 등 하이키의 명곡을 만든 홍지상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안무에는 엠넷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원밀리언 리아킴이 참여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가요계도 여름 특수를 노리기 위한 컴백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하이키가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할지 주목된다. 휘서는 “공중파 음악방송 1위도 해보고 싶고 팬미팅, 단독 콘서트 그리고 해외 투어도 가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2막을 응원합니다…박미선 MC 맡은 ‘이제 혼자다’ 7월 초 첫 방송
- 배윤정, 다이어트 성공 이어 보톡스 중단...“이제 턱이 안자란다”
- ‘♥불도저’ 이정은 “눈빛 촉촉한 배우와 10년 연애 2번, 母가 혼자 살라고”(돌싱포맨)[SS리뷰]
- “성인용품 파는게 왜 문제야?”…한혜진, 악플에 소신발언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시즌 통틀어 역대 최고매출 ‘서진이네2’ 나영석 “여기 살자” 요식업 신대륙 아이슬란드에
- 손현주, 형님상 비보…슬픔 속 빈소 지켜
- 한예슬, 결혼 한달 만에 성형 의혹…“어깨 필러가 뭐예요?” 부인
- 남보라, 발달장애 남동생 수상 소식에 울컥...“저도 모르게 울컥”
- 레이디 제인, 성형 수술 고백…“마취 없이 10분 만에 쌍꺼풀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