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만족도 높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위한 친절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 성주읍은 1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들의 행정 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민원교육을 펼쳤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친절행정을 통해 내방하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감동과 만족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면서 친절한 민원응대와 적극적인 처리자세를 가져주기를 거듭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 성주읍은 1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들의 행정 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민원교육을 펼쳤다.
이날 교육은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복잡해지는 현실에 민원응대 역량 향상을 위해 방문민원 응대요령, 전화민원 응대요령,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 등 다방면으로 진행됐다.
또 적극적인 자세로 친절 민원 서비스를 실현하고, 눈높이에 맞는 응대와 처리과정에서의 공감을 통해 지금보다 더 나은 친절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친절행정을 통해 내방하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감동과 만족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면서 친절한 민원응대와 적극적인 처리자세를 가져주기를 거듭 당부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허위·과장 매출 약속"…백종원에 불만 폭발한 '연돈' 점주들의 단체행동
-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나혼산' 나왔던 그 집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백종원 '연돈볼카츠' 매출 부풀려…구두로 설명했다" [현장]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연돈볼카츠' 진실 공방…더본코리아 상장 악재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