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부터 영유아식까지...초보 부모 겨냥 소형 주방가전 아이템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녀가 태어나고 첫 이유식 단계를 비롯해 영ㆍ유아기로 넘어갈 때 식단 준비와 식사 조리는 모든 부모에게 설레면서도 다소 부담되는 일이다.
이에 건강한 영유아식을 준비하는 초보 부모를 도울 수 있는 소형 주방 가전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쿠첸의 '멜로우' 밥솥은 3.5인용 미니 밥솥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건강죽, 영양찜, 이유식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어 영유아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에게 적합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자녀가 태어나고 첫 이유식 단계를 비롯해 영ㆍ유아기로 넘어갈 때 식단 준비와 식사 조리는 모든 부모에게 설레면서도 다소 부담되는 일이다. 요리에 능숙하지 않을 경우 아기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해야 하기에 부모에게는 큰 도전으로 여겨진다. 이에 건강한 영유아식을 준비하는 초보 부모를 도울 수 있는 소형 주방 가전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먼저 영국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의 멀티프로 고는 초소형 만능 푸드 프로세서로 재료 손질에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영유아식 조리 과정을 간편하게 해준다. 영유아식 조리 과정에 필수인 다지기 기능은 속도 조절 버튼으로 원하는 다짐 정도를 육안으로 확인하며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손질된 재료는 멀티프로 고만의 독자적인 설계로 제작된 오픈형 헤드로 접시에 다시 옮겨 담을 필요 없이 그릇, 프라이팬, 냄비 등에 바로 담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재료를 필요에 맞게 대량으로 손질 후 소분해 냉장 및 냉동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건강식으로 주목받는 당근 라페를 만들기 위한 채썰기나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 손질 및 소분을 위한 편 썰기, 베이킹에 필요한 반죽까지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석유공사 사장 “세계유명 기업 포함 5곳 관심…곧 로드쇼”(상보)
- "1억 주면 조용히"...백종원 더본코리아, 먼저 자진 신고한 이유
- 소맥까지 말아버린 베트남 MZ.. 'K소주'가 점령한 이곳[르포]
- “음식 빨리달라” 재촉한 배달기사의 정체…“의심조차 못했다”
- 충주맨 ‘지하철 진상 사진’ 패러디에…이준석 “유튜브 합방하자”
- "박세리 아버지니까 할 수 있지 않나"...父 입장은?
- "핸들 잡는 순간 완벽했다"…유럽서 극찬 쏟아진 '한국 車'
- 임영웅, 아이유·BTS·나훈아 제치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 1위
- 이스라엘군, 레바논 공격 계획 승인…18년 만의 전면전 우려
- 오타니, 시즌 절반도 안 치렀는데 벌써 20홈런...145m 초대형 대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