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 Fresh'…음식 영양소 원활한 체내흡수 도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효소식품 하이생이 현대인의 식습관 및 체내 영양을 고려하여 탄수화물 및 단백질 분해에 최적화된 '하이생 Fresh'를 출시했다.
하이생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들이 흔히 겪는 소화불량 등 일상 속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철저한 검수 기준을 통해 엄선한 국내산 원료에 하이생만의 복합발효 기술을 접목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선한 국내산 곡물 원료 사용
특허 받은 복합발효 기술 접목
탄수화물·단백질 분해 최적화
30일까지 신제품 출시 이벤트
프리미엄 효소식품 하이생이 현대인의 식습관 및 체내 영양을 고려하여 탄수화물 및 단백질 분해에 최적화된 ‘하이생 Fresh’를 출시했다. ‘하이생 Fresh’는 철저한 원료 검수 기준을 통해 엄선한 국내산 곡물 원료를 사용한 발효현미 효소식품이다. 특허 받은 복합발효 기술을 통해 주원료를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섭취한 음식의 각종 영양소를 분해해 원활한 체내 흡수를 돕는다. 여기에 유산균 3종과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했다.
‘하이생 Fresh’는 인위적인 정제효소를 첨가하지 않고 현대인의 식습관 및 생활양식을 고려하여 탄수화물 분해 효소의 활성도에 집중하고, 단백질 분해효소와의 균형을 맞췄다. 1일 섭취량을 기준으로 높은 역가수치의 효소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효소의 분해활성화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26만7750 unit 이상(1일 섭취 기준, 1일 3포 섭취) 보장한다. 페퍼민트 향도 첨가돼 식사 후 텁텁해진 입 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고, 천연 당류인 스테비아의 단맛과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이생은 오는 30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하이생은 자사 브랜드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일별 선착순 10명에 한해 ‘하이생 Fresh’ 본품(30포)을 1만 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본품 1박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하이생 Fresh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한 수량만큼 동일 제품을 추가 제공하며, 녹차로빼(20포)와 혈당밸런스(14포), 숙취환(10포)로 구성된 하이생 제품 체험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들이 흔히 겪는 소화불량 등 일상 속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철저한 검수 기준을 통해 엄선한 국내산 원료에 하이생만의 복합발효 기술을 접목했다”고 말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겹살 누가 구울래?"…월급 120만원에 눈치싸움 '종결'
- "한국 떠납니다" 부자들 '탈출 러시'…심각한 상황 터졌다
- [단독] "1억 주면 조용히 있고"…점주들 백종원 압박, 돈 때문이었나
- "여기가 하노이인지 힙지로인지"…소맥 마는 베트남 MZ들 [현장+]
- "선생님 안 할래요" 교대의 추락…수능 4등급도 교사 된다
- '흠뻑쇼' 암표 도대체 얼마길래…싸이도 직접 나섰다 [이슈+]
- "음주운전 걸리면 도망이 답?"…'김호중 방지법' 나왔다
- "4억4000만원 지급"…손흥민, 전 에이전트와의 소송 사실상 승소
- 美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음주운전으로 경찰 체포
- '성심당 월세 4억' 악덕 건물주 비난에…코레일이 꺼낸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