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손 잡은 로제 "곧 아주 흥미로운 발표를 할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튼 로제가 새 솔로곡을 발표한다.
이어 로제는 "작년 말부터 올해 내내 거의 매일 작업실을 들락거리며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해왔다"며 "올해는 지도를 그려보면서 내가 어디에 있고 앞으로 어디로 가고 싶은지 찾아보는 한 해였다. 궁극적으로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공식적으로 작업하고 있음을 알리게 돼서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튼 로제가 새 솔로곡을 발표한다.
19일 로제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개인적으로 음악이 나오기 전에 어떤 것도 말하거나 발표하고 싶지 않았다”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이어 로제는 “작년 말부터 올해 내내 거의 매일 작업실을 들락거리며 새로운 음악 작업을 해왔다”며 “올해는 지도를 그려보면서 내가 어디에 있고 앞으로 어디로 가고 싶은지 찾아보는 한 해였다. 궁극적으로 더블랙레이블과 함께 공식적으로 작업하고 있음을 알리게 돼서 기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곧 아주 흥미로운 발표를 할 예정이다.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들이 내 음악에 열광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너무 기대된다. 여러분도 내 음악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예고했다.
더블랙레이블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이었던 원타임 출신 테디가 2016년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사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 솔로 가수 전소미와 자이언티, 배우 박보검과 이종원 등이 소속돼 있다.
앞서 더블랙레이블은 “오랜 시간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서 호흡을 맞춰온 테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로제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