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팬덤 분위기 바뀌어…프라이버시 지켜주려 해”
김나연 기자 2024. 6. 19. 15:32

가수 김준수가 팬덤 내 분위기가 바뀌었다고 전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내가 들은 얘기가 있어서 그래..ㅎ (은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준수는 활동 중간 휴식을 위해 여행을 다닌다면서 “제가 여행을 갔다 온 지도 팬분들이 모른다. 물론 비밀로 하려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정재형은 “공식적 스케줄도, (여행도) 사람들이 다 아는 거냐?”라고 물었다.

김준수는 “아니다. 저희 팬분들은 저의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정말 엄청나게 지켜주려고 한다. 공항에서도 ‘가서 준수 괴롭히지 말죠?’ 이런 식의 느낌이 될 정도”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연륜도 있고, 예전에 저희가 사생팬들 때문에 힘들었던 시기가 있어서, 그거에 대해서 팬분들도 저희의 마음을 십분 이해해주시는 거다. 그러다 보니 그분들 사이에서 운동 같은 운동을 하다 보니 저의 팬분들 사이에서는 그런 분위기가 안착됐다”고 설명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