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남편, 40대에 낳은 딸 예뻐죽네 “서툴지만 배우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딸 사랑 넘치는 남편의 모습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6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아직 서투른 엄마 아빠지만 복가지(태명)를 통해 많이 배우고 있어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조리원에서 딸을 돌보고 있는 아유미의 남편 권기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유미는 지난 6월 10일 결혼 2년 만에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딸 사랑 넘치는 남편의 모습을 공개했다.
아유미는 6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아직 서투른 엄마 아빠지만 복가지(태명)를 통해 많이 배우고 있어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엔 조리원에서 딸을 돌보고 있는 아유미의 남편 권기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딸을 정성스럽게 감싼 권기범은 곧 딸의 볼을 손 끝으로 톡톡 친다. 초보 아빠의 조심스러운 손길에서 딸 사랑이 느껴져 뭉클함을 자아낸다.
한편 1984년생 아유미는 2022년 2살 연상 사업가 권기범과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아유미는 지난 6월 10일 결혼 2년 만에 딸을 출산했다. 아유미는 이후 소셜 계정을 통해 "출산할 때 복가지의 힘찬 울음소리를 처음 들었을 때 난생 처음 느껴보는, 무랄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었다며 "첫임신에다 노산에다 걱정도 있었지만 무사히 건강하게 우리를 찾아와준 복가지에게 고마워요. 우리 가족 아주 행복하게 살아보자"라고 출산 소감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사랑 덕분? 결혼 후 더 예뻐진 근황 “예뻐죽겠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윤곽 안함, 쌍수랑 코만 함” 비포애프터 솔직
- 변우석 밀라노서 190㎝ 모델 포스, 해외 셀럽도 압도한 미친 피지컬
- 고민시 깊게 훅 파인 아찔 꽃무늬 원피스 입고 볼륨 몸매 자랑
- 父 고소한 박세리, 결국 터진 눈물 “반복된 父 채무 감당 불가, 인내가 화 불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