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서울부민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19. 업무협약식 개최국가대표 대상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약속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6월 19일 서울부민병원(병원장 하용찬)과 대한체육회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와 임직원들의 신속한 의료 서비스 및 치료 지원을 위한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의료 협약 체결을 통해 22개 진료과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병원급의 서울부민병원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진료 및 재활 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19. 업무협약식 개최…국가대표 대상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약속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6월 19일 서울부민병원(병원장 하용찬)과 대한체육회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와 임직원들의 신속한 의료 서비스 및 치료 지원을 위한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이날 오전 11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2층 대회의실에서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정훈재 부민미래의학연구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 강서구에 있는 서울부민병원은 300병상 규모를 갖춘 관절전문병원이자 종합병원으로서, 22개 진료과목별 전문의와 유기적 협진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대한스키협회, 한국골프협회, 한국프로골프협회 등의 공식지정병원으로 스포츠의학에 기반한 의료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부민병원은 대한체육회 협력병원으로 체결되었으며, 협약에 따라 선수들은 병원으로부터 진료 우선권, 전담 코디네이터를 지정받아 신속하고 원활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의료 협약 체결을 통해 22개 진료과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병원급의 서울부민병원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진료 및 재활 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19금 폭주? “♥김준호와 손만 안 잡고 ‘다른 건’ 다…” (사랑꾼)[TV체크]
- 박미선, 이혼→인생 2막 이야기 듣는다…‘이제 혼자다’ MC
- 김우빈♥신민아, 쇼핑 데이트 포착…10년째 달달한 근황 [DA★]
- 유승호, 첫 연극 도전…‘엔젤스 인 아메리카’ 출연 [공식]
- 전현무 “밤 12시에 뺨 쳐가며…” ‘무쪽이’ 각성 (라베했어)[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