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필리핀 의류 브랜드 벤치 모델 발탁… 글로벌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필리핀을 대표하는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 벤치(BENCH/)의 모델로 발탁됐다.
벤치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수현과의 새로운 시즌 비주얼을 공개하는 동시에 필리핀 전역 주요 지역 대형 스크린을 통해 대대적인 바이럴을 시작했다.
벤치의 한류 마케팅을 담당하는 캐스팅 허브 측은 "김수현이 필리핀을 대표하는 벤치 모델로 등장하면서 현지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치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수현과의 새로운 시즌 비주얼을 공개하는 동시에 필리핀 전역 주요 지역 대형 스크린을 통해 대대적인 바이럴을 시작했다.
벤치의 한류 마케팅을 담당하는 캐스팅 허브 측은 “김수현이 필리핀을 대표하는 벤치 모델로 등장하면서 현지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톱스타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따뜻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끌기도 했다. ‘눈물의 여왕’은 넷플릭스 세계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고, 마지막 16회는 24.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에 올랐다.
김수현은 방콕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홍콩, 자카르타 등 아시아 투어를 통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억 주면 조용히"...백종원 더본코리아, 먼저 자진 신고한 이유
- 제주 길거리서 똥 싸는 중국인 관광객 “만류도 무시” [영상]
- 학교 캠퍼스서 지게차에 치인 여대생, 결국 숨졌다
- 출산 가정에 지원금·집청소 1회 찬스까지 지원하는 ‘이곳’
- “편히쉬십시오”새벽2시 방문한 푸틴, 숙소까지 안내한 北김정은
- "박세리 아버지니까 할 수 있지 않나"...父 입장은?
- "눈을 의심했다"…주차장 통로에 '봉' 130개 설치한 계양구
- "글로벌 스타의 만남"…제니, 빌리 아일리시 청음회 '깜짝 등장'
- 김도훈, 카리나 아닌 혜리 손 잡은 이유?…"보호해주고 싶은 스타일"
- MLB 최고의 명장면 '더 캐치' 윌리 메이스, 93세 일기로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