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영농철 농기계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8일 경기도 안성시 서안성농협에서 농기계 사고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손해보험은 2012년부터 해마다 농기계 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서국동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영농철이 시작되며 농기계 사고가 늘고 있어 사고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사고 예방 노력 뿐 아니라 농기계종합보험 가입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농협손보가 농업인의 든든한 안전망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전용품 전달식도 개최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8일 경기도 안성시 서안성농협에서 농기계 사고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농기계사고 사례들을 공유하고 안전용품을 안성시 관내 농업인에게 전달했다. 농협손해보험은 2012년부터 해마다 농기계 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 2017년부터는 농촌진흥청과 체결한 ‘농업인 소득 향상과 농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사고예방을 위한 협업도 진행하고 있다.
서국동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영농철이 시작되며 농기계 사고가 늘고 있어 사고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사고 예방 노력 뿐 아니라 농기계종합보험 가입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농협손보가 농업인의 든든한 안전망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보는 농기계운행 중 사고나 농작업 중 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손해를 담보하는 농기계종합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보험료의 50%는 정부가 지원하며 지방자치단체에 따라 보험료의 10~30% 정도를 지원해준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잔금 못내 계약해지 속출' 콧대 꺾인 강남 하이엔드 오피스텔
- 할머니가 몰던 승용차가 벽 들이받아…10개월 손자 사망
- 결혼 앞두고 교통사고로 숨진 커플…말로만 듣던 ‘영혼결혼식’ 올린다는데
- '버닝썬 루머' 벗어난 고준희, 첫 연극 도전 '설레고 뜻깊어'
- '돈 보다 애 챙기라는 남편, 이혼하고 싶어요'…대치동 일타강사의 하소연
- '아빠 육아휴직에 300만원 준다고?'…매월 50만원 6개월 지급
- 이재명 '손석희는 되고 난 안되나' 발끈하며 억울함 호소 무슨 일?
- 손석희, MBC 손 잡고 복귀…시사교양 프로그램 진행
- '백종원 믿었는데 월 100만원 벌어'…폭발한 '연돈볼카츠' 점주들, 왜?
- 韓 유일 후보…김하성, 올스타 투표 유격수 6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