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UFC 최승우 선수후원… 페더급 2연승 달성토록 지속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PMIK)는 19일 UFC 최승우 선수를 후원하며 그의 2연승 도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PMIK는 대회 도중에도 섭취 가능한 '피트라인' 맞춤형 스페셜 팩을 최승우 선수에게 2회 연속 제공했다.
최승우 선수는 "매번 다양한 제품군으로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PMIK에게 감사드린다. 힘든 경기가 되겠지만 잘 준비하여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핑 문제없이 경기중 섭취 가능 제품으로 지원
최승우는 오는 7월 21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베가스 94'에서 페더급 2연승 복귀전을 준비 중이다. PMIK는 대회 도중에도 섭취 가능한 '피트라인' 맞춤형 스페셜 팩을 최승우 선수에게 2회 연속 제공했다.
이번에 제공된 스페셜 팩은 훈련 및 경기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한다. 신제품 '피트니스 드링크', 파워칵테일, 리스토레이트, 액티바이즈, 뮤노겐, 프로쉐이프 등이 포함되어 있다. '피트라인' 전제품은 독일 쾰른리스트(Cologne List)에 등재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도핑 성분검사를 통과해 실제 대회 참가 도중에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최승우는 이번 대회에서 '나쁜 머신(Mean Machine)'이라는 별명을 가진 미국의 스티브 가르시아와 격돌할 예정이다. 지난해 8월 야르노 에렌스를 상대로 3라운드 종료 후 3-0 판정승을 거둔 최승우는 최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운영하는 코리안 좀비 MMA에 합류해 2연승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최승우 선수는 "매번 다양한 제품군으로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PMIK에게 감사드린다. 힘든 경기가 되겠지만 잘 준비하여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PMIK는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관리를 돕는 '피트라인 스포츠 프로그램(FSP)'을 통해 다양한 선수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펜싱 선수 김준호, 유도 선수 김민종, 육상 선수 양예빈, 피겨스케이팅 선수 위서영 등 많은 선수를 후원 중이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골적 성적요구 강요받았다”…이별 통보에 여친 살해한 20대
- 카이스트 교수된 지드래곤, 성심당서 빵 샀다? 알고 보니
- 60대 할머니가 몰던 차, 벽 들이받아 10개월 손자 숨져
- 23년 전 사라져 죽은 줄 알았는데…가족 품에 돌아온 아들
- 민희진 양조위와 깜짝 투샷, 무슨 일?… “See you soon”
- 홍준표, 이재명 직격…“검찰 애완견? 여의도에 동탁 등장”
- 부산대 캠퍼스서 지게차에 치인 여대생, 치료받다 숨져
- 제주 도심서 아이 대변보게 한 중국인 엄마 “주위 지적도 무시” [영상]
- 스트레스 풀려 햄버거·피자 먹었는데 되레 기분 ‘꿀꿀’…이유 있었다
- “왜 관리비로 경비실 에어컨 설치?”…동대표 폭행한 입주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