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비스테이지 통해 공식 팬클럽 '누룽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팬클럽 '누룽지'(NWOO-RUNGJI) 모집을 시작한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나인우는 지난 4월 비스테이지 오픈 후 활발하게 글로벌 팬덤과 소통하고 있다.
나인우 글로벌 팬클럽에 가입한 팬은 멤버십 전용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실시간 양방향 팬덤 소통 기능인 '비스테이지 팝'(b.stage POP)을 통해 나인우와 라이브·채팅·프라이빗 메시지로 다채로운 소통도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룽지’는 비스테이지로 구축된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나인우 글로벌 팬클럽에 가입한 팬은 멤버십 전용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실시간 양방향 팬덤 소통 기능인 ‘비스테이지 팝’(b.stage POP)을 통해 나인우와 라이브·채팅·프라이빗 메시지로 다채로운 소통도 가능하다.
오늘(19일)부터 2주간 선판매되는 얼리버드 멤버십은 비스테이지 팝 소통뿐만 아니라 8월 10일 예정된 나인우의 국내 팬미팅 시 티켓 선예매 혜택과 더불어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팬클럽 가입 방법과 상세 정보는 나인우 비스테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인우가 직접 선택한 공식 팬덤명 ‘누룽지’는 ‘눌어붙은 누룽지처럼 겉은 단단하고 속은 끈끈한 나인우 배우와 팬 사이’, ‘나인우 옆에서 꼭 눌어붙어 누룽지가 되어버린 팬’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K팝부터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 배우,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150개 이상의 고객사가 비스테이지로 성공적인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억 주면 조용히"...백종원 더본코리아, 먼저 자진 신고한 이유
- 제주 길거리서 똥 싸는 중국인 관광객 “만류도 무시” [영상]
- 학교 캠퍼스서 지게차에 치인 여대생, 결국 숨졌다
- 출산 가정에 지원금·집청소 1회 찬스까지 지원하는 ‘이곳’
- “편히쉬십시오”새벽2시 방문한 푸틴, 숙소까지 안내한 北김정은
- "박세리 아버지니까 할 수 있지 않나"...父 입장은?
- "눈을 의심했다"…주차장 통로에 '봉' 130개 설치한 계양구
- "글로벌 스타의 만남"…제니, 빌리 아일리시 청음회 '깜짝 등장'
- 김도훈, 카리나 아닌 혜리 손 잡은 이유?…"보호해주고 싶은 스타일"
- MLB 최고의 명장면 '더 캐치' 윌리 메이스, 93세 일기로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