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뷔페식 3식 서비스 제공… 2만평 고급 정원 앞에서 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아시아는 총 2만1313가구 규모 리조트특별시 가운데 첫 번째 프리미엄 시범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국내 최대 규모로 고급스럽게 조성되는 공간에서 3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상 2층에 자리 잡게 될 3식 서비스 제공 공간은 로열파크씨티 내 조성될 2만 평의 규모의 정원을 조망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대규모 테라스 공간이 꾸며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세계푸드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3식을 제공해 최고의 품질을 통해 최상의 맛을 구현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3식 서비스가 한 끼의 식사를 해결하는 것에서 너 나아가 조리를 하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특화 커뮤니티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일상 속 진정한 리조트 삶을 구현하기 위해 리조트처럼 메뉴가 매일 바뀌는 뷔페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아파트에 거주하는 입주민(로열아너스클럽)들은 검로푸(풀무원)와 왕로푸(신세계 푸드)에서 제공되는 3식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같은 브랜드 아파트라도 커뮤니티 시설을 자유롭게 번갈아 이용한 사례를 찾아볼 수 없었던 만큼 건설부동산업계에서는 최초로 시행되는 것이다. 또 3식 서비스 이용 비용도 입주민들은 2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입주민들이 최고급 주거 시설에 거주한다는 자부심과 함께 삶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로열파크씨티즌들 위한 전용 프라이빗 멤버쉽 카드를 제작해 6성급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로 조성되는 인도어 골프장, 개봉 극장, 게스트하우스, 스카이 라운지, 럭셔리 요트 투어, 파크골프장 등을 서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골적 성적요구 강요받았다”…이별 통보에 여친 살해한 20대
- 60대 할머니가 몰던 차, 벽 들이받아 10개월 손자 숨져
- 카이스트 교수된 지드래곤, 성심당서 빵 샀다? 알고 보니
- 민희진 양조위와 깜짝 투샷, 무슨 일?… “See you soon”
- 홍준표, 이재명 직격…“검찰 애완견? 여의도에 동탁 등장”
- 23년 전 사라져 죽은 줄 알았는데…가족 품에 돌아온 아들
- 부산대 캠퍼스서 지게차에 치인 여대생, 치료받다 숨져
- 제주 도심서 아이 대변보게 한 중국인 엄마 “주위 지적도 무시” [영상]
- 스트레스 풀려 햄버거·피자 먹었는데 되레 기분 ‘꿀꿀’…이유 있었다
- “훠궈 재료 소변본 하수관서 건졌다”…中비위생 공장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