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가평 단독주택서 여유로운 캠핑러 “올 때마다 힐링”(김숙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숙이 백패킹을 즐겼다.
6월 17일 채널 '김숙티비kimsookT'에는 '지독한 컨셉러 김숙의 빨간맛 캠핑장비 총출동!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캠핑'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또 김숙은 "이게(백패킹 가방) 명품백 아니냐. 너무 좋았다"고 캠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내 김숙은 백패킹 가방에 캠핑을 위한 짐을 싸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백패킹을 즐겼다.
6월 17일 채널 '김숙티비kimsookT'에는 '지독한 컨셉러 김숙의 빨간맛 캠핑장비 총출동!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캠핑'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숙은 "나 여기 오는 거 너무 행복해"라며 가평 하우스를 찾았다. 이어 그는 "여기 근처에 산이 좋은 곳이 너무 많다"고 백패킹을 계획했다.
김숙은 미국에서 사 온 '내돈내산' 백패킹 가방을 소개하며 "처음 산 백패킹 가방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숙은 "이걸 메고 라스베이거스에 갔는데 남들은 다 명품백 들고 있을 때 나 혼자 백팩을 메고 왔다"고 떠올렸다.
또 김숙은 "이게(백패킹 가방) 명품백 아니냐. 너무 좋았다"고 캠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내 김숙은 백패킹 가방에 캠핑을 위한 짐을 싸기 시작했다. 그는 성시경의 콘서트 때 입었던 판초 우의를 챙겨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하는 꼼꼼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숙은 "진정한 산악인은 신발 그런 거 신경 안 쓴다"고 쪼리를 신고 자신의 가평 하우스 근처에서 캠핑을 즐겼다.
캠핑 장소에 도착한 김숙은 붉은 의상부터 시작해 붉은 텐트로 강렬한 캠핑 콘셉트를 만끽하고 폭풍 닭갈비 먹방을 펼쳤다. 이에 김숙은 "고기를 잘랐을 때 흰색이면 다 익은 거다"라고 닭갈비 굽기 팁을 전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장나라 ♥6살 연하 남편 사랑 덕분? 결혼 후 더 예뻐진 근황 “예뻐죽겠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윤곽 안함, 쌍수랑 코만 함” 비포애프터 솔직
- 변우석 밀라노서 190㎝ 모델 포스, 해외 셀럽도 압도한 미친 피지컬
- 고민시 깊게 훅 파인 아찔 꽃무늬 원피스 입고 볼륨 몸매 자랑
- 父 고소한 박세리, 결국 터진 눈물 “반복된 父 채무 감당 불가, 인내가 화 불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