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신규 SSR+ 동료 '카이저'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로 '[지배자] 카이저', SSR 동료 '[동해] 하츠'를 업데이트했다.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즐기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SSR 황 영혼석 60개', '부유석 2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카이저', '하츠'를 한 번 더 얻는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로 '[지배자] 카이저', SSR 동료 '[동해] 하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벤트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도 재진행한다.
신규 SSR+ 동료 '[지배자] 카이저'는 과거 자하드의 공주가 될 뻔했지만 섣부른 판단으로 가문의 모든 것을 무너뜨리고 만 비운의 인물이다. 자신의 과오를 청산하기 위해 가면을 쓰고 39층을 군림하다, 스물다섯번째 밤과 만나 비로서 가면을 벗어던진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카이저는 청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적군을 공격할수록 횟수가 늘어나는 다연발 공격이 특징이다.
SSR 동료 '[동해] 하츠'는 레로 로에게 새로운 검 '동해'를 양도 받은 하츠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다. 하츠는 시동 무기(자아가 있는 무기) '동해'가 자신을 주인으로 인정하지 않아 애를 먹지만, 일촉즉발의 순간, 하츠의 순수한 열망으로 '동해'를 시동시킨다. 게임 속 '하츠'는 방어력을 올릴수록 대미지가 강해지는 탱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신동 무기 2종(선댄스, 셀라), 바캉스 의상 6종 재출시, 새로운 모험 층(81~85층)을 추가했다.
지난해 진행한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 이벤트가 다시 한 번 열린다.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즐기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바캉스 의상 2종'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SSR 황 영혼석 60개', '부유석 2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카이저', '하츠'를 한 번 더 얻는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