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2024 하이델 연회' 프랑스에서 2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오는 22일 검은사막 모험가(이용자) 행사 '2024 하이델 연회'를 프랑스 베이냑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열리는 정기 행사로 모험가들이 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함께 즐기고 검은사막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올해는 검은사막 10주년을 축하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아 현실 속 하이델 도시 프랑스 베이냑에서 글로벌 모험가와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오는 22일 검은사막 모험가(이용자) 행사 ‘2024 하이델 연회’를 프랑스 베이냑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열리는 정기 행사로 모험가들이 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함께 즐기고 검은사막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 지난해에는 한국에서 진행됐고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라이브로 생중계됐다.
올해는 검은사막 10주년을 축하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아 현실 속 하이델 도시 프랑스 베이냑에서 글로벌 모험가와 만난다.
프랑스 남서부 도르도뉴주에 위치한 베이냑 마을은 중세 시대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검은사막의 모티브가 되었던 마을과 성이다. 검은사막 게임 속 ‘하이델 도시’는 베이냑 마을 곳곳에 묻어 있는 중세 시대의 흔적에서 영감받아 하이델 도시의 성과 건물, 거리 등을 구현해 냈다.
지난 1월 19일부터 약 한 달간 북미/유럽 모험가를 대상으로 검은사막과 특별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받았다. 추첨을 통해 미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각국에서 검은사막을 즐기고 있는 모험가 200여명을 초청했다.
모험가들은 현실 속 하이델 도시 베이냑 마을에서 NPC ‘라라’에게 일일 퀘스트를 수주하고 자동낚시를 즐기는 등 게임으로 접했던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체험하며 추억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전 세계 모험가들과 함께하기 위해 연회 행사를 생중계한다. 22일 오후 11시부터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검은사막 공식 치지직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허위·과장 매출 약속"…백종원에 불만 폭발한 '연돈' 점주들의 단체행동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나혼산' 나왔던 그 집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백종원 '연돈볼카츠' 매출 부풀려…구두로 설명했다" [현장]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연돈볼카츠' 진실 공방…더본코리아 상장 악재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