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젠코리아, 신수희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젠코리아가 6월 20일 자로 신수희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신 신임 대표이사는 주요 다국적 제약사에서 리더를 역임했으며, 25년 이상 제약 업계에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비즈니스 전략 개발과 성공을 이끌어온 전문가다.
이번 신임 대표이사 선임은 2015년부터 암젠코리아를 설립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온 노상경 대표의 정년 퇴임에 따라 이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암젠코리아가 6월 20일 자로 신수희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밝혔다.
신 신임 대표이사는 주요 다국적 제약사에서 리더를 역임했으며, 25년 이상 제약 업계에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의 비즈니스 전략 개발과 성공을 이끌어온 전문가다. 이번 신임 대표이사 선임은 2015년부터 암젠코리아를 설립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온 노상경 대표의 정년 퇴임에 따라 이뤄졌다.
신 대표이사는 최근까지 한국로슈의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클러스터 책임자로서 종양학, 안과학, 신경과학, 전염병 등에서 포트폴리오 전략과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왔다. 그 이전에는 한국노바티스 항암제 부문 총괄로서 혁신 치료제의 환자 접근성 강화에 주력하고, 인재 개발과 조직 변화를 주도해 높은 성장률을 달성했다.
이 밖에도 한국아스트라제네카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에서는 당뇨병·골다공증 등 프라이머리 케어 비즈니스 영역의 커머셜 리더 역할을 수행하며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왔다.
신 대표이사는 “암젠코리아 임직원과 함께 환자와 의료진에게 지속적으로 가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책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더욱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먹고 운전했는데, 무죄?…김호중 ‘음주운전 불기소’에 비판↑, “무조건 도망쳐야겠네”
- 송혜교, 베니스에서 레드 드레스 …고혹적 매력 발산
- “의료파업에 무통 못 맞았다” 女배우, ‘의사 악마화’ 반발에 사과…내용 봤더니
- 47세 최강희, 파격 바가지 머리 공개 "이런 게 머리빨"
- 민희진, 양조위와 셀카 올리며 “곧 만나요”…역대급 콜라보, 또 한번?
- 한예슬, 네티즌 성형의혹 제기에 "어깨 필러가 뭐예요?"
- “사는 거 다 똑같네” 쇼핑하는 김민아 기다리는 김우빈 ‘눈길’
- '야간외출 제한 위반' 조두순, 징역 3개월 복역 만기출소
- 송중기·케이티 최근 근황…한남동서 유모차 끌며 산책
- 소변 본 하수구서 훠궈 내장 건져올렸다…충격적 비위생에 中도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