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갤러리 '한여름 밤의 상상' 기획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신세계갤러리는 여름 시즌 기획전 '한여름 밤의 상상'을 2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19일 대전신세계갤러리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김남표, 김태형, 유은석, 이병찬, 이정록, 한성필, 한호 등 7명의 작가가 시공간을 초월한 다양한 매체의 작품을 전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신세계갤러리는 여름 시즌 기획전 '한여름 밤의 상상'을 2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19일 대전신세계갤러리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김남표, 김태형, 유은석, 이병찬, 이정록, 한성필, 한호 등 7명의 작가가 시공간을 초월한 다양한 매체의 작품을 전시한다.
회화, 사진, 조각, 설치, 체험 공간 등 현실 세계에서는 일어날 수 없는 신비로운 일이 벌어질 것 같은 세계를 담은 작품들은 더위에 지친 일상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이번 전시는 사막 한복판에서 만난 오아시스처럼 청량함, 경이로움, 꿈과 환상의 에너지를 담았다.
꿈에서나 볼 법한 상상으로 가득한 화면, 지구상 어딘가에 있지만 낯선 풍경, SF 영화 속 외계 생명체 같은 대형 벌룬, 동화 속 상상의 성과 풍경 등 현실과 환상의 경계 어딘가에서 마법을 부린 듯 현실 너머의 어떤 세계로 여행하게 하는 작품들은 새로운 경험과 감동의 시간을 준다.
특히, 이번 전시는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눈길을 끈다. '빛으로 그리는 상상'은 블랙라이트 체험 공간으로 어두운 곳에서 야광으로 놀이하는 체험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형광펜으로 그리고, 야광 테이프도 붙여보고, 야광봉으로 놀면서 환상적이고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대전신세계갤러리 관계자는 "'한여름 밤의 상상'이라는 전시의 제목처럼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가 식어가는 늦은 밤, 한여름 밤이 주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초현실적 작품들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며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대전CBS 인상준 기자 sky0705i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검찰, '김건희 여사 보좌' 대통령실 행정관 참고인 조사
- 박주민 "'채상병' 은폐, 여당 의원도 움직였다…제보 확인 중"
- 홍준표, 이재명 '애완견' 발언에…"여의도에 동탁 등장"
- [단독]한동훈 대항마는 나경원…친윤계 3배수서 압축
- [단독]'고양이 216마리 사망' 의혹 사료 …경찰, 수사 착수
- 할머니가 몰던 차량 벽면에 '쾅'…10개월 손자 숨져
- [단독]대통령 직속 국가AI위원회 내달 출범…부위원장에 염재호 총장
- "치명적 오류"→"수정 요구" 재판부에 정면승부, 최태원 전략은?
- 테라 권도형의 '믿는 구석'?…몬테네그로 총리와 수상한 관계
- 이재명 "주4일제는 피할 수 없는 추세…단통법 신속히 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