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유무 중요치 않아” 규덕, 1인 2로맨스 드디어 종결? (돌싱글즈5)

김희원 기자 2024. 6. 19. 1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돌싱글즈5’



MBN ‘돌싱글즈5’의 규덕이 수진과 혜경 사이서 오락가락하던 행보를 끝내고 드디어 직진을 예고한다.

20일 방송되는 ‘돌싱글즈5’ 7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넷째 날, MZ 돌싱남녀들이 무조건 1:1로 데이트를 나가는 ‘비밀도장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는 한편, 급물살을 탄 8인의 러브라인 윤곽이 드러난다.

앞서 규덕은 ‘비밀도장 데이트’에서 자신을 택한 수진, 혜경과 각각 1:1 데이트를 가졌던 터. 하지만 양쪽 모두에게 여지를 주는 듯한 모습으로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을 대혼돈에 빠뜨렸다. 이날 ‘돌싱 하우스’에 돌아온 규덕은 “어땠어?”라는 규온의 질문에 “관심이 더 많이 간 사람은 있었다”라며 “앞으로 남은 변수들(‘자녀유무’ 정보공개)이 내겐 별로 중요하지 않을 것 같다”고 한 쪽으로 기운 마음을 드러낸다.

MBN ‘돌싱글즈5’



이에 MC 이혜영은 “뭐야, 마음을 정했다는 거야?”라며 고개를 갸웃하고, 은지원은 “규덕이는 아무래도 (입장 정리를 위해) 개인 변호사를 구해야 할 것 같다”라며 규덕을 향한 여전한 불신(?)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잠시 후, 규덕은 새봄과도 마주치는데 그는 어느 쪽을 더 선호하냐는 질문에, “판단에 맡길게”라며 말을 아낀다. 규덕이 선택한 ‘비밀도장 데이트’의 상대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돌싱글즈5’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3위를 차지한 데 이어,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4위(돌싱글즈 직업)와 7위(돌싱글즈5 장새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비밀도장 데이트’를 통해 더욱 뚜렷해진 8인의 러브라인 향방은 20일(목)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