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ES, 국내 판매 10만대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ES(사진)'가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2006년에는 렉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를 적용한 5세대 모델인 'ES 350'을 국내에 출시했다.
렉서스 ES는 지난 5월 기준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합해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하는 기록을 썼다.
렉서스코리아는 ES 국내 누적판매 10만대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감사 전 차종 시승 이벤트

렉서스코리아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ES(사진)’가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는 2001년 4세대 모델인 ‘ES 330’을 한국에 처음 선보였다. 이후 이 차는 2002년부터 2년 연속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에 오르며, 국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2006년에는 렉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를 적용한 5세대 모델인 ‘ES 350’을 국내에 출시했다. 2012년에는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 ‘스핀들 그릴’이 적용된 6세대 하이브리드 모델 ‘ES 300h’가 출시됐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세대 ES는 2018년 출시된 차다. 렉서스 ES는 지난 5월 기준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합해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하는 기록을 썼다.
렉서스코리아는 ES 국내 누적판매 10만대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는 ES를 포함한 렉서스 전 차종 시승 이벤트가 열린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친구 신규 추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ES와 관련한 ‘추억 공유 이벤트’를 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동화 모델과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 변치 않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윤 기자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료파업에 무통 못 맞았다” 女배우, ‘의사 악마화’ 반발에 사과…내용 봤더니
- 소변 본 하수구서 훠궈 내장 건져올렸다…충격적 비위생에 中도 ‘발칵’
- 송중기·케이티 최근 근황…한남동서 유모차 끌며 산책
- "왜 안 씹히지"…유명 햄버거 먹는데 기름종가 '경악'
- 송혜교, 베니스에서 레드 드레스 …고혹적 매력 발산
- "잘 나가던 수지 어쩌나" BJ 천국 아프리카TV 때문에 '경악'
- 한예슬, 네티즌 성형의혹 제기에 "어깨 필러가 뭐예요?"
- '김호중식 증거인멸' 결국 통했다…음주운전 기소 못해
- '야간외출 제한 위반' 조두순, 징역 3개월 복역 만기출소
- "아버지 빚, 더는 책임지지 않겠다" 박세리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