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여성특화 건강보험 신계약 2만건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생명이 지난 5월에 출시한 여성전용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이 판매 한달만에 판매건수 2만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핑크케어NH건강보험 2만건 돌파는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영업추진력이 합쳐져 창출한 성과이다"라며 "탄탄한 구성으로 설계된 만큼 많은고객들이 꼭 필요한 보장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NH농협생명이 지난 5월에 출시한 여성전용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이 판매 한달만에 판매건수 2만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중장기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강화하고자 상품 포트폴리오 구성을 종신보험과 기타보장성 상품의 균형적인 성장으로 설정했다. 또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펨테크(Female +Technology) 시장이 성장하는 트렌드에 맞춰, 여성전용 신상품의 출시를 통해 건강 및 질병보장에 관심이 많은 고객니즈를 반영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핑크케어NH건강보험 2만건 돌파는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영업추진력이 합쳐져 창출한 성과이다”라며 “탄탄한 구성으로 설계된 만큼 많은고객들이 꼭 필요한 보장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살 子 안고 분신한 아빠...살인미수 처벌될까? [그해 오늘]
- "박세리 아버지니까 할 수 있지 않나"...父 입장은?
- “수료식 날인데…우리 아들만 없어” ‘얼차려 사망 훈련병’ 모친의 편지
- “고물가에 식당도 어려워”…여기서 점심 해결하는 노인 늘었다
- “편히쉬십시오”새벽2시 방문한 푸틴, 숙소까지 안내한 北김정은
- 제주 길거리서 똥 싸는 중국인 관광객 “만류도 무시” [영상]
- "눈을 의심했다"…주차장 통로에 '봉' 130개 설치한 계양구
- '골때녀'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현장 공개…"국가대표 사위 생겼다"
- 김도훈, 카리나 아닌 혜리 손 잡은 이유?…"보호해주고 싶은 스타일"
- 전현무 "이별 통보 하든 받든 끝까지 최선 다하는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