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서울대 출신 변호사 규덕, 수진vs혜경 드디어 정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5'의 규덕이 수진과 혜경 사이서 오락가락하던 행보를 끝내고 드디어 직진을 예고한다.
20일 방송하는 '돌싱글즈5' 7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넷째 날, MZ 돌싱남녀들이 무조건 1:1로 데이트를 나가는 '비밀도장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는 한편, 급물살을 탄 8인의 러브라인 윤곽이 드러난다.
앞서 규덕은 '비밀도장 데이트'에서 자신을 택한 수진, 혜경과 각각 1:1 데이트를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방송하는 ‘돌싱글즈5’ 7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넷째 날, MZ 돌싱남녀들이 무조건 1:1로 데이트를 나가는 ‘비밀도장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는 한편, 급물살을 탄 8인의 러브라인 윤곽이 드러난다.
앞서 규덕은 ‘비밀도장 데이트’에서 자신을 택한 수진, 혜경과 각각 1:1 데이트를 가졌다. 하지만 양쪽 모두에게 여지를 주는 듯 한 모습으로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을 혼돈에 빠뜨렸다. 이어 ‘돌싱 하우스’에 돌아온 규덕은 “어땠어?”라는 규온의 질문에 “관심이 더 많이 간 사람은 있었다”라며 “앞으로 남은 변수들(‘자녀유무’ 정보공개)이 내겐 별로 중요하지 않을 것 같다”고 한 쪽으로 기운 마음을 드러낸다.
MC 이혜영은 “뭐야, 마음을 정했다는 거야?”라며 고개를 갸웃하고, 은지원은 “규덕이는 아무래도 (입장 정리를 위해) 개인 변호사를 구해야 할 것 같다”라며 규덕을 향한 여전한 불신(?)을 드러냈다. 잠시 후, 규덕은 새봄과도 마주치는데 그는 어느 쪽을 더 선호하냐는 질문에, “판단에 맡길게”라며 말을 아낀다. 규덕이 선택한 ‘비밀도장 데이트’의 상대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돌싱글즈5’는 20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살 子 안고 분신한 아빠...살인미수 처벌될까? [그해 오늘]
- "박세리 아버지니까 할 수 있지 않나"...父 입장은?
- “수료식 날인데…우리 아들만 없어” ‘얼차려 사망 훈련병’ 모친의 편지
- “고물가에 식당도 어려워”…여기서 점심 해결하는 노인 늘었다
- “편히쉬십시오”새벽2시 방문한 푸틴, 숙소까지 안내한 北김정은
- 제주 길거리서 똥 싸는 중국인 관광객 “만류도 무시” [영상]
- "눈을 의심했다"…주차장 통로에 '봉' 130개 설치한 계양구
- '골때녀'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현장 공개…"국가대표 사위 생겼다"
- 김도훈, 카리나 아닌 혜리 손 잡은 이유?…"보호해주고 싶은 스타일"
- 전현무 "이별 통보 하든 받든 끝까지 최선 다하는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