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주연 ‘하얼빈’ 제4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중근 의사의 독립 운동을 그린 영화 '하얼빈'이 토론토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습니다.
배급사 CJ ENM은 영화 '하얼빈'이 오는 9월 5∼15일 개최되는 제4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된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지난해에는 류승완 감독의 '밀수'와 엄태화 감독의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토론토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초청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중근 의사의 독립 운동을 그린 영화 ‘하얼빈’이 토론토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습니다.
배급사 CJ ENM은 영화 ‘하얼빈’이 오는 9월 5∼15일 개최되는 제4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된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세계 4대 국제영화제에 꼽히는 토론토국제영화제는 할리우드를 포함한 북미 지역 영화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합니다.
지난해에는 류승완 감독의 ‘밀수’와 엄태화 감독의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토론토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초청됐습니다.
캐머런 베일리 토론토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은 “영화 ‘하얼빈’은 역사적인 이야기를 놀랍게 그려낸 영화”라고 평가했습니다.
영화 ‘하얼빈’은 ‘남산의 부장들’(2020)과 ‘내부자들’(2015)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신작으로 배우 현빈이 안중근 의사 역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올해 하반기 국내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북한에 깐깐해진 중국…엄격 통관에 북한은 생활고
- “잠기고, 넘치고”… 다시 여름 맞은 참사 현장은? [현장K]①
- “외계인 침공 시 마약 중독자 먼저 잡아먹힌다?”…도대체 무슨 뜻? [잇슈 키워드]
- ‘부친 고소’에 눈물 보인 박세리…“더 이상 감당 안 돼”
- 주유 중 휴대전화 꺼냈다가 불길 ‘펑’ [잇슈 SNS]
- 고속도로 한복판서 골프채 ‘휙휙’…“왜 안 비켜줘!” [잇슈 키워드]
- 커피 던진 진상 손님에 ‘망치’로 맞대응한 카페 주인 [잇슈 SNS]
- 엔비디아 첫 시총 1위…MS·애플도 제쳤다 [지금뉴스]
- 지하에 갇힌 백사자…7년 만에 마주한 푸른 하늘 [잇슈 키워드]
- “북, 비무장지대 내 대전차 방벽·지뢰 매설”…의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