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무신사와 손잡고 K패션 쇼핑 편의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무신사와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김동일 공사 관광산업관광본부장은 "K패션의 새로운 성지로 부상하고 있는 무신사와 함께 즉시환급 면세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을 활성화하고 내수 진작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민간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뷰티, 패션 등 한국의 최신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관광 콘텐츠를 홍보하는 동시에 외국인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관광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무신사와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최근 K패션 트렌드를 경험하려는 외국인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연말까지 서울 강남·명동·성수·홍대,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 등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즉시환급 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동일 공사 관광산업관광본부장은 “K패션의 새로운 성지로 부상하고 있는 무신사와 함께 즉시환급 면세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을 활성화하고 내수 진작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민간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뷰티, 패션 등 한국의 최신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관광 콘텐츠를 홍보하는 동시에 외국인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관광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잔금 못내 계약해지 속출' 콧대 꺾인 강남 하이엔드 오피스텔
- 할머니가 몰던 승용차가 벽 들이받아…10개월 손자 사망
- 국내나 해외나 똑같네…‘팝스타’ 팀버레이크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됐다
- '아빠 육아휴직에 300만원 준다고?'…매월 50만원 6개월 지급
- 이재명 '손석희는 되고 난 안되나' 발끈하며 억울함 호소 무슨 일?
- 손석희, MBC 손 잡고 복귀…시사교양 프로그램 진행
- '백종원 믿었는데 월 100만원 벌어'…폭발한 '연돈볼카츠' 점주들, 왜?
- 韓 유일 후보…김하성, 올스타 투표 유격수 6위
- '66사이즈에서 55됐다'…살 쭉쭉 빠지자 '이 업계' 덩달아 신난 이유는
- 성폭행에 스토킹까지했는데 구속영장 기각…피해 여성은 두려움에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