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여자씨름단 '구례군청 반달곰씨름단' 2체급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최초로 창단된 여자 씨름단인 구례군청반달곰씨름단 소속 이세미·김시우 선수가 '제1회 괴산유기농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구례군에 따르면 지난 17일부터 충북 괴산군에서 개막된 '제1회 괴산유기농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국화급(체중 70kg 이하) 이세미와 매화급(몸무게 60kg 이하) 김시우 선수가 각각 영동군청, 괴산군청 선수를 꺾고 1위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례)=박대성 기자] 전국 최초로 창단된 여자 씨름단인 구례군청반달곰씨름단 소속 이세미·김시우 선수가 ‘제1회 괴산유기농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구례군에 따르면 지난 17일부터 충북 괴산군에서 개막된 ‘제1회 괴산유기농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국화급(체중 70kg 이하) 이세미와 매화급(몸무게 60kg 이하) 김시우 선수가 각각 영동군청, 괴산군청 선수를 꺾고 1위에 등극했다.
이세미(국화급)는 결승전에서 임수정을 발목걸이와 잡채기로 2 대 0으로 완승하며 첫 개인전 우승을 거뒀다.
매화급 김시우는 준결승에서 개최지인 괴산군청의 강하리 선수를 2 대 0으로 제압하며 올 첫 개인전 우승자에 이름을 올렸다.
구례군은 올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 간 제16회 구례전국여자천하장사 및 대학장사씨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료파업에 무통 못 맞았다” 女배우, ‘의사 악마화’ 반발에 사과…내용 봤더니
- '김호중식 증거인멸' 결국 통했다…음주운전 기소 못해
- 송혜교, 베니스에서 레드 드레스 …고혹적 매력 발산
- "아버지 빚, 더는 책임지지 않겠다" 박세리의 눈물
- 한예슬, 네티즌 성형의혹 제기에 "어깨 필러가 뭐예요?"
- “차라리 기저귀 차!” 수영장 알고보니 충격 ‘소변물’…실화냐?
- "왜 안 씹히지"…유명 햄버거 먹는데 기름종가 '경악'
- 손석희, 11년 만에 ‘친정’ MBC 컴백…어떤 프로그램 맡을까?
- "잘 나가던 수지 어쩌나" BJ 천국 아프리카TV 때문에 '경악'
- “대표가 성폭행” 무고한 아이돌 출신 女BJ, 집유…“어리니 갱생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