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아카이브아침과 전속계약 “새로운 행보 응원 부탁”[공식]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6. 19.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권이 아카이브아침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카이브아침은 19일 조권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다재다능한 조권을 뜨겁게 환영하며, 새로운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2008년 2AM으로 데뷔한 조권은 '이노래', '친구의 고백',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죽어도 못 보내'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조권은 오는 20일 인터파크 유니플렉스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이블데드' 스캇 역에 캐스팅돼 연습에 한창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권이 아카이브아침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카이브아침은 19일 조권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다재다능한 조권을 뜨겁게 환영하며, 새로운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2008년 2AM으로 데뷔한 조권은 ‘이노래’, ‘친구의 고백’,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죽어도 못 보내’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또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예능, 뮤지컬 등에서 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조권은 오는 20일 인터파크 유니플렉스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이블데드’ 스캇 역에 캐스팅돼 연습에 한창이다. 더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할 그의 행보에 기대가 높아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