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FA 나왔다…비스터스와 전속계약 종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 전미도가 전 소속사와의 5년 동행을 마무리했다.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이하 비스터스)는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6월 19일을 끝으로 배우 전미도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비스터스 측은 "공식적인 업무는 끝이 났지만,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배우 전미도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또한 사람 전미도의 앞날도 행복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이하 비스터스)는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6월 19일을 끝으로 배우 전미도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첫 시작을 함께 한 대표 아티스트로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서른, 아홉’, ‘스위니토드’, ‘커넥션’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당사와 함께 성장한 배우 전미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하며, 함께 걸어온 모든 발자국에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께도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비스터스 측은 “공식적인 업무는 끝이 났지만,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배우 전미도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또한 사람 전미도의 앞날도 행복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전미도는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서른, 아홉’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현재 SBS 드라마 ‘커넥션’에 출연 중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살 子 안고 분신한 아빠...살인미수 처벌될까? [그해 오늘]
- "박세리 아버지니까 할 수 있지 않나"...父 입장은?
-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질겅'…유명 햄버거 '기름종이' 넣고 조리
- 방북 지각한 푸틴…김정은, 새벽 2시에 공항서 포옹하며 환대
- "경비실 에어컨 설치 반대"…아파트 동대표 폭행한 주민
- 할머니가 몰던 차, 주차장 벽 들이받아…동승한 손자 사망
- “우리 아기 살려주세요” 엄마 절규에 달려간 시민 영웅들(영상)
- 레이디제인, 달라진 얼굴?…"쌍꺼풀 수술, 10분 만에 끝나"
- 김도훈, 카리나 아닌 혜리 손 잡은 이유?…"보호해주고 싶은 스타일"
- '섹시백' 저스틴 팀버레이크,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