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국 수영 대표팀에 '비비고 패키지'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를 앞세워 2024 파리 올림픽에 나서는 수영 국가대표팀을 위한 응원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8일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수영 대표팀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수영 대표팀을 위한 비비고 패키지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8일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2024 파리 하계 올림픽 수영 대표팀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수영 대표팀을 위한 비비고 패키지를 전달했다.
비비고 패키지는 본갈비탕, 왕교자, 통새우만두, 쌀떡볶이 등 간편식 제품뿐 아니라, 붕어빵, 김스낵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한민국 수영 대표팀은 박태환이 활약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최고의 황금 세대로 불린다. 오는 7월 파리 하계 올림픽에는 경영에 황선우·김우민·이주호·김서영, 다이빙에 김수지·우하람이 출전해 역대 최다 메달을 노린다. 2008년 베이징 2012년 런던에서 박태환이 기록한 메달 2개를 넘어 한국 수영 최초로 2명 이상 메달 획득이 목표다.
CJ제일제당은 2023년 6월 대한수영연맹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선수들의 전지 훈련 및 각종 대회 출전에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 7월 후쿠오카 세계선수권대회와 9월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도 수영 국가대표팀을 지원해 좋은 성과를 뒷받침했다. 한국 수영 간판으로 떠오른 황선우의 첫 메인 후원사이기도 하다.
CJ 스포츠마케팅팀 김유상 상무는 “2021년 황선우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한국 수영의 성장을 지켜봐왔다”며 “대한민국 수영 대표팀이 파리 올림픽에서 목표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CJ는 올림픽 기간 중 파리 현지에서 대한체육회의 코리아하우스에 공식 파트너사 자격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K-콘텐츠를 전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살 子 안고 분신한 아빠...살인미수 처벌될까? [그해 오늘]
- "박세리 아버지니까 할 수 있지 않나"...父 입장은?
-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질겅'…유명 햄버거 '기름종이' 넣고 조리
- 방북 지각한 푸틴…김정은, 새벽 2시에 공항서 포옹하며 환대
- "경비실 에어컨 설치 반대"…아파트 동대표 폭행한 주민
- 할머니가 몰던 차, 주차장 벽 들이받아…동승한 손자 사망
- “우리 아기 살려주세요” 엄마 절규에 달려간 시민 영웅들(영상)
- 레이디제인, 달라진 얼굴?…"쌍꺼풀 수술, 10분 만에 끝나"
- 김도훈, 카리나 아닌 혜리 손 잡은 이유?…"보호해주고 싶은 스타일"
- '섹시백' 저스틴 팀버레이크,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