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한 사이 맞아? 정은지♥최진혁, 난리난 러브라인→드라마 '케미' 기대 [어저께TV]

김수형 2024. 6. 19. 07:2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정은지와 최진혁이 티격태격 케미롤 보인 가운데, '키스신'을 예고해 지켜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정은지와 최진혁이 또 한 번 케미를 폭발했다. 

이날 먼저 정은지는 “어릴 때 담임선생님이 음악진로를 권유해 , 어릴 때라 모친이 그냥 노래를 좋아할 때라 외면하셨다”고 했다.그러면서 “다 크고나서 진지하게 음악하고 싶다고 하니 세게 반대하셨다, 드라마에서 보는 ‘흰띠’를 두르고 나오셨다”며 비화를 전하기도.

이후 초등학생이던 11세에, 동요 대회 나온 정은지 모습이 그려졌다. 어릴 때부터 탄탄한 발성으로 노래부르는 이정은 모습.절대 음감으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13년 지나 에이핑크 메인보컬로 데뷔한 정은지의 떡잎 시절 모습이었다. 그렇게에이핑크 활동으로 부모님 빚 청산하고 아버지 위한 헌정곡도 만들었다는 정은지. 부모님 집도 사드렸다고 했다.

정은지는 “부모님 빚은 우리 키우면서 생긴 빚, 부모님 빚이 아니다”며 효녀같은 모습을 보였다.이어 부모님이 좋아한 작품에 대해선 “‘응답하라 1997’과 라디오하실 때 좋아하셨다”며 “작품 흥망에 대해 얘기해본 적 없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최진혁에게 "이런 여자랑 결혼해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 청순돌로 불리던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 하지만 연기로 불량 청순돌, 스타트를 끊었다고 했다.키스신과 폭행신, 출산신까지 찍었다는 것. 스무살에 출산신을 찍었다는 정은지는 “데뷔 1년 후 장면, 멤버들이 걱정했다”고 했다. 이에최진혁은 “은지 성격 자체가 빼는게 없다 망가지는 걸 어려워하는데 그런거 없어,  가끔 은지가 음악방송 나와 예쁜 척한다”고 했다.

이에 모두 “은지한테 말이 심하다”고 하자 최진혁은 “아무튼 내가 알던 은지가 맞나 싶어, 현실적으로 진짜 털털하다”고 했다.계속해서 티격거리는 두 사람에게 멜로 드라마 홍보를 하라고 했다. 이에 멤버들은 “진혁아 이런 여자 만나라”며 정은지와 분위기를 몰았다. 이에 정은지는 “여자 생각도 들어보셔라”며 황당, 최진혁도 정은지에게 “넌 언제까지 아이돌이냐”고 말했다.이에 정은지는 “오빠는 더 늙었다”며 티격태격 거렸다.

최진혁과 정은지 사이에 있던 이정은은 “내가 중간에 껴있으면 둘이 얘기하기 편하지 않냐”며 언급,탁재훈은 “최진혁 정은이 이용하지마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그러면서 정은지와 최진힉이 무슨 사이인지 궁금,’ “너네 둘이 뭐 있냐 작품하면 썸타지 않냐 무조건 의심이다”며 “나중에 밝혀지면 다 작품에서 만났다더라”고 분위기를 몰았다.

이에 모두 “진혁이가 정은지 스타일 만나야한다 은지는 똑똑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정은지이게 최진혁 스타일이 싫은지 묻자정은지는 “형님을 존경한다”며 의로 맺은 삼형제라고 했다. 이에 이정은은 “미래로 발전하려면 이게 딱 좋다”며 또 다시 두 사람을 몰았고, 정은지는 “어디 갈 때마다 이렇게 얘기하신다”며 난감해했다.

이때, 최진혁은 “은지가 결벽증이 있다 항상 조심한다”며 결벽과 철벽이 있다고 했다.이에 정은지는 “당신이 나에대해 뭘 아냐”며 황당. 이에 이상민은 “나름 진혁이가 호감 표시했는데 철벽을 느낀 것 같다”며 받아쳤다. 이에정은지는 “스트레스 받는다, 형님이 자꾸 저런다”며 고개를 숙이자 모두 “정은지 괜히 싫어한다”고 몰아갔다. 탁재훈은 정은지에게 “넌 여자, 나이 먹었다”고 했다. 이에 정은지는 “저 그렇게 안 먹었다”며 당황,이에 최진혁은 “너도 늙었다, 아이돌 조상이다”며 몰아갔다. 정은지는 “오빠보다 어리다, 오빠는 조조상”이라며 폭발해 폭소하게 했다.

정은지에게 연애에 대해서도 물었다. 아예 생각하고 살지 않는다는 것.  정은지는 “앞으로 언제든 할 수 있다”며 쿨하게 말했다.이상형을 묻자 정은지는 “대화가 중요하다”며 대답, 최진혁은 “그래서 회식때 빨리가냐”고 물었다.이에 정은지는 “그렇다 오빠 때문”이라며 “그니까 왜 시비를 거냐”며 또 다시 티격거렸다. 최진혁은 진심으로 섭섭한 모습. 계속 싸우는 두 사람에게 콘셉트인지 묻자 정은지는 “오해 말라 진짜 싸우는 것”이라 쐐기를 박아 폭소하게 했다.이에 모두 “싸우는거 보니 아무 사이도 아니다”며 폭소했다.

이 가운데 키스신 장인인 최진혁에 대해 언급, 기억에 남는건 ‘구가의 서’ 이연희와 키스신이라고 했다. 이에 이정은은“우리 은지랑도 키스장면 있다”며 정은지와도 키스신이 있다고 언급, 탁재훈은 “키스신 찍고 이렇게 싸우나  키스장인 아닌가보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특히 두 사람의 키스신은 본방에서 볼 수 있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