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맞이 팬덤 기부까지…'선한 영향력' 임영웅, 이변없이 또 '정상' [스타1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가수 홍진영은 4위를 기록, 오랜만에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6월 3~ 16일 집계
[편집자주]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1위=임영웅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최다 1위 자리를 차지한 임영웅은 이번에도 왕좌를 지켰다. 공식석상에 자주 오르지는 않지만, 그동안 가수 활동 및 최근 치른 스타디움 콘서트 등으로 팬들의 관심은 지속되고 있다. 콘서트에서는 댄디한 슈트차림부터 블링블링한 액세서리가 박힌 화려한 의상 등을 선보이며 팬심을 흔들었다. 여기에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덤 영웅시대는 약 2억 원(물품 포함) 가량을 기부, 임영웅은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2위=정동원
'아이돌 부캐' JD1로 활동 중인 정동원은 [스타1픽] 2위에 올랐다. 그는 지난 4일 진행된 생방송 SBS M '더 쇼'에서 JD1으로 신나는 무대를 선보이며 본캐 못지않은 활발한 부캐 활동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JD1은 이날 무대에서 아이돌다운 귀여운 스타일링과 훈훈한 살인 미소로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정동원은 아이돌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 앞으로를 더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3위=영탁
3위의 주인공은 영탁이었다. '네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누나가 딱이야' 등 히트곡을 보유한 영탁은 재치있는 입담과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영탁은 평소 무대에서 댄디한 슈트 차림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영탁은 막걸리 제조사 예천양조를 상대로 진행한 상품표지 사용금지 소송에서 최종 승소하기도 했다.
◇4위=홍진영
가수 홍진영은 4위를 기록, 오랜만에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홍진영은 싹싹한 성격에 걸맞게 때로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때로는 섹시한 의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 '부기맨' '따르릉' 등으로 사랑받은 그는 지난 2월 발라드 신곡 '봄'을 발표하며 꾸준히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위=송가인
'트롯뮤직어워즈 2024'에서 '10대 가수상'을 수상한 가수 한가인이 이번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 5위를 거머쥐었다. '미스트롯' 시즌1 우승자로 트로트 붐을 일으킨 송가인은 수준급 가창력과 팬서비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전국 투어를 마친 그는 올해도 활발하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