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다이어트 성공 이어 보톡스 중단...“이제 턱이 안자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턱 보톡스를 중단했다.
18일 배윤정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턱, 이마 주름 보톡스 맞으러 왔는데 턱은 안 맞아도 된데요. 우와 턱이 이젠 자라나지 않는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윤정은 청담에 위치한 한 피부과를 찾아 진료를 받은 모습이다.
최근 13kg를 감량한 배윤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안무가 배윤정이 턱 보톡스를 중단했다.
18일 배윤정은 자신의 개인채널에 “턱, 이마 주름 보톡스 맞으러 왔는데 턱은 안 맞아도 된데요. 우와 턱이 이젠 자라나지 않는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배윤정은 청담에 위치한 한 피부과를 찾아 진료를 받은 모습이다. 최근 13kg를 감량한 배윤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최근 배윤정은 3개월 만에 73kg에서 60kg까지 감량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출산하고 부유방이 심해져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콤플렉스여서 큰맘 먹고 수술 날짜를 잡았다”며 부유방 수술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살 연하의 축구 코치 서경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발달장애 남동생 수상 소식에 울컥...“저도 모르게 울컥”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달달 애정 전선 과시 (‘조선의 사랑꾼’)
- ‘♥불도저’ 이정은 “눈빛 촉촉한 배우와 10년 연애 2번, 母가 혼자 살라고”(돌싱포맨)[SS리뷰]
- 박세리 “가족 보호라는 착각이 화를 불렀다” 꼬리무는 채무로 발목잡는 父와 단호한 결별 선
- “소속사 대표에게 둔기로 폭행 당해” 현직 아이돌, 경찰 신고
- 손석희, 11년만 친정 MBC 복귀…특집 ‘손석희의 질문들’ 방송
- ‘임채무 전처’ 故박인숙, 오늘(17일) 9주기…6개월 시한부 선고
- “구척 막내 시집가는 날” 이현이, ‘골때녀’ 3호 신부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공개
- 서동주, 故서세원 불륜 언급 “감정 스위치 꺼져...화도 안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