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과 바람 났다는 소문이...” 최다니엘, 루머 직접 해명한다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다니엘이 동료 배우 황정음과 루머를 해명한다.
19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윤상, 최다니엘, 권정열, 고영배가 출연하는 '난 안경 벗는 건 딱 질색이니까'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런가 하면, 최다니엘이 CF계 킹으로 불린 과거와 숨만 쉬어도 짤을 만드는 능력자로 활약하며 쏟아낸 화제의 짤도 공개됐는데, 이를 본 김구라는 "다니엘은 안경 써야겠다~"라고 반응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동료 배우 황정음과 루머를 해명한다.
19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윤상, 최다니엘, 권정열, 고영배가 출연하는 ‘난 안경 벗는 건 딱 질색이니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최다니엘은 언제나 근황이 궁금한 ‘근황의 아이콘’으로 ‘라스’에 출연한다. 최다니엘은 “군대 갔다 오고 드라마와 영화 촬영도 하고, 라디오 DJ도 했다. 그렇게 활동을 계속했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지붕뚫고 하이킥’ 촬영 당시 상대 배우 황정음과 바람이 났다는 소문이 있었다며 그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또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새드엔딩의 반전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최다니엘은 “세경과 둘이 먼저 결말을 들었다. 극중 세경의 입장에선 해피엔딩이었는데”라고 말문을 열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다니엘은 뽀로로, 유재석과 함께 대한민국 안경 3대장으로 불리지만, 실제로는 시력이 1.0이라 안경이 필요 없을 정도로 시력이 좋다고. 그럼에도 안경을 쓸 수밖에 없는 사연을 밝히자, 고영배는 “제가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이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고, 권정열은 “지금이라도 (게스트를) 바꿔 달라”고 요청했다고 해 도대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다니엘은 ‘안경좌’ 타이틀을 얻은 후 제나이를 잃었다면서 ‘지붕뚫고 하이킥’ 당시 동갑인 윤시윤과 삼촌-조카 사이로 나왔던 사실을 언급했다. 또 이지적인 이미지가 있지만, 수학능력시험에서 수리영역 점수를 80점 만점에 5점을 받은 반전 과거를 공개하기도.
그런가 하면, 최다니엘이 CF계 킹으로 불린 과거와 숨만 쉬어도 짤을 만드는 능력자로 활약하며 쏟아낸 화제의 짤도 공개됐는데, 이를 본 김구라는 “다니엘은 안경 써야겠다~”라고 반응했다고.
최다니엘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1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발달장애 남동생 수상 소식에 울컥...“저도 모르게 울컥”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달달 애정 전선 과시 (‘조선의 사랑꾼’)
- ‘♥불도저’ 이정은 “눈빛 촉촉한 배우와 10년 연애 2번, 母가 혼자 살라고”(돌싱포맨)[SS리뷰]
- 박세리 “가족 보호라는 착각이 화를 불렀다” 꼬리무는 채무로 발목잡는 父와 단호한 결별 선
- “소속사 대표에게 둔기로 폭행 당해” 현직 아이돌, 경찰 신고
- 손석희, 11년만 친정 MBC 복귀…특집 ‘손석희의 질문들’ 방송
- ‘임채무 전처’ 故박인숙, 오늘(17일) 9주기…6개월 시한부 선고
- “구척 막내 시집가는 날” 이현이, ‘골때녀’ 3호 신부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공개
- 서동주, 故서세원 불륜 언급 “감정 스위치 꺼져...화도 안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