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젤다가 주인공인 신작 공개"...스위치 라인업 발표한 닌텐도 다이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닌텐도가 자사의 닌텐도 스위치 라인업을 소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발표된 신작 중에는 '젤다의 전설'의 외전작 '젤다의 전설 에코즈 오브 위즈덤'을 오는 9월 26일 출시한다.
이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하이랄 에디션을 2만 2980엔에 출시한다.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메트로이드' 시리즈의 최신작 '메트로이드 프라임 4 비욘드'가 오는 2025년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된 신작 중에는 '젤다의 전설'의 외전작 '젤다의 전설 에코즈 오브 위즈덤'을 오는 9월 26일 출시한다.
파티 게임 '마리오 파티 잼버리'가 오는 10월 17일 선보인다.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담은 이 게임은 역대 시리즈 중 가장 큰 볼륨을 담았으며 20인 온라인 플레이도 지원한다.
또, 지난 2010년 출시됐던 '동키콩 리턴즈'의 HD 리마스터 타이틀인 '동키콩 리턴즈 HD'가 1월 16일 출시한다.
이와 함께 마리오 루이지 RPG 시리즈의 신작 '마리오&루이지 RPG 브라더십'을 오는 11월 7일 선보인다.
1인칭으로 구현된 '메트로이드 프라임 4 비욘드'는 사무스 아란의 새로운 싸움을 담았으며 공개된 영상에서는 죽은 적을 스캔해 약점을 파악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