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역자활센터, 평택시 자활사업과 시민의료생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지역자활센터와 평택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지난 17일 공동의 의료복지 실현과 공동체적 삶에 대한 형성 도모, 상호 긴밀한 관계를 유지·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평택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오규윤 이사장 △사회적협동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 김양수 센터장 등 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이 상호협력하여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식이 체결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지역자활센터와 평택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지난 17일 공동의 의료복지 실현과 공동체적 삶에 대한 형성 도모, 상호 긴밀한 관계를 유지·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평택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오규윤 이사장 △사회적협동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 김양수 센터장 등 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이 상호협력하여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식이 체결되었다.
협약은 △직원 및 참여주민들이 의료시설 이용과 건강예방 △건강취약계층의 건강관리와 증진을 위한 지역 단위 건강관리 협력체계구축 △양 기관 협력 네트워크 구축 활성화 △이용자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안전한 환경조성 및 편의 제공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평택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오규윤 이사장은 “양 기관이 상호지원 협력하여 공동의 의료복지를 실현하고, 공동체적 삶에 대한 형성을 도모하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해가겠다.
또한 환자중심의 의료체계로 이웃간 협동을 통해 시민의 건강한 삶을 이어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택지역자활센터 이현주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직원 및 참여주민들이 의료시설 이용과 건강예방 및 건강증진 향상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멋진 오빠가 아니라 50대 아저씨"…동안男이 공개한 '비법'
- 외박 중인 군인에게 다가 온 여성…"군인이세요?" 묻더니
- 견미리 남편 '주가조작 무죄' 판결 뒤집히자…사위 이승기 "가족은 건들지 마"
- 하반기 전략 수립 나선 삼성…이재용 회장 美 출장 성과 구체화되나?
-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나혼산' 나왔던 그 집
- 재판부 "'최태원 재산분할 수치' 명백한 오기…판결 경정"
- '재산분할 핵심' 주식가액 오류 인정…노소영 몫 줄어드나
- [주말엔 운동] "근력 운동하고 맨날 했는데…'유산소'하면 근손실이?"
- "불법 리베이트 연루 의사 1천명대"…고려제약 어떤 회사?
- 최태원 "국민께 사과...객관적이고 명백한 오류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