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너무 살고싶어 콱 죽고 싶었을 때” 내레이션도 심장 폭격, 단편영화 느낌 화보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 그 자체를 담은 변우석의 싱그러운 화보 영상이 공개됐다.
마치 단편영화의 한 장면처럼 촬영된 영상에서 변우석은 우울한 얼굴로 욕조에 기대고, 신록이 가득한 들판을 자전거로 달리고, 종이 비행기를 날리며 청춘을 형상화했다.
짧은 영상에는 심보선의 시 '청춘' 일부가 변우석의 내레이션으로 깔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청춘 그 자체를 담은 변우석의 싱그러운 화보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최근 진행된 7월호 화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마치 단편영화의 한 장면처럼 촬영된 영상에서 변우석은 우울한 얼굴로 욕조에 기대고, 신록이 가득한 들판을 자전거로 달리고, 종이 비행기를 날리며 청춘을 형상화했다.
짧은 영상에는 심보선의 시 ‘청춘’ 일부가 변우석의 내레이션으로 깔렸다. ‘사랑한다는 것과 완전히 무너진다는 것이 같은 말이었을 때. 솔직히 말하자면 아프지 않고 멀쩡한 생을 남몰래 흠모했을 때. 그러니까 말하자면 너무너무 살고 싶어서 그냥 콱 죽어버리고 싶었을 때. 그때 꽃피는 푸르른 봄이라는. 일생에 단 한 번뿐이라는. 청춘이라는’이라는 문구였다.
변우석의 영상에 누리꾼들은 “진심 날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다. 변우석” “바자쌤들 변우석 가지고 예술 하셨구나... 감사합니다” “40초 짜리인데 나노단위로 심장 두들겨 패는 영상이 나오면...그저 감사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변우석은 지난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멘즈쇼 S/S 2025’에 참석했다. 프라다 앰버서더로 활약한 변우석은 오는 22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30일 싱가포르, 7월 6~7일 서울, 7월14일 홍콩에서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발달장애 남동생 수상 소식에 울컥...“저도 모르게 울컥”
- 11년만 제주 떠나는 이효리 ‘당당한 민낯’ 수식어에 “멕이냐? 이렇게 늙었는데 왜 올렸냐는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달달 애정 전선 과시 (‘조선의 사랑꾼’)
- ‘♥불도저’ 이정은 “눈빛 촉촉한 배우와 10년 연애 2번, 母가 혼자 살라고”(돌싱포맨)[SS리뷰]
- 손석희, 11년만 친정 MBC 복귀…특집 ‘손석의의 질문들’ 방송
- 박세리 “가족 보호라는 착각이 화를 불렀다” 꼬리무는 채무로 발목잡는 父와 단호한 결별 선
- “소속사 대표에게 둔기로 폭행 당해” 현직 아이돌, 경찰 신고
- ‘임채무 전처’ 故박인숙, 오늘(17일) 9주기…6개월 시한부 선고
- “구척 막내 시집가는 날” 이현이, ‘골때녀’ 3호 신부 김진경♥김승규 결혼식 공개
- 서동주, 故서세원 불륜 언급 “감정 스위치 꺼져...화도 안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