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결혼' 한예슬, ♥10세 연하와 신혼 여행 어땠길래?…"좀비 같은 시간 보내" ('한예슬 i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신혼여행을 다녀온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예슬은 "요즘 날씨 너무 좋지 않나. 살짝 더워지려고 하는데, 우리 이쁜이(구독자 애칭)들 그동안 어떻게 지냈나. 나는 아주 행복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신혼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한예슬은 지난 5월 10살 연하 류성재와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한예슬이 신혼여행을 다녀온 소감을 전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이번 여름 기본템 여기요! | Summer Must Haves'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예슬은 "요즘 날씨 너무 좋지 않나. 살짝 더워지려고 하는데, 우리 이쁜이(구독자 애칭)들 그동안 어떻게 지냈나. 나는 아주 행복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다녀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아직도 그 설렘이 계속 남아있으면서 좀 시차 적응을 하느라고 좀비 같은 시간을 보냈다"며 "여행할 때는 너무 즐거운데 다녀오면 거의 뭐"라고 말했다.
또 그는 "이쁜이들에게 소개해 주고 싶었던 아이템들, 여름만 되면 이너웨어, 기본템, 브래지어 끈 노출 안 되는, 니플 노출 안 되는,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자연스러운 기본템 브랜드를 찾았다"면서 자신의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최근 신혼여행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한예슬은 지난 5월 10살 연하 류성재와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데 날짜가 뭐가 중요하며 계절이 뭐가 중요할까 싶은데도 이런 소소한 결정조차도 설레고 행복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다"면서 "요즘 사는 맛이 너무 나서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하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현장]결국 울어버린 딸…박세리 "아빠 채무 변제, 더이상 할 수 없…
- “황정음과 바람” 최다니엘, 루머에 입 열었다
- 한채영, 추락사한 채 발견..'스캔들' 충격의 사망 엔딩
- 레이디제인, 쌍꺼풀 수술 고백 "티 너무나..임신 준비로 9kg 쪄"
- 피눈물 흘리는 성모 마리아상 발견…기적? 조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