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사망' 한채영, 다시 부활했다?..사기 결혼한 과거로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캔들'에서 한채영이 이병준과 계략을 짠 후 사기결혼에 성공했다.
18일 방송된 KBS2TV 일일 드라마 '스캔들'에서 문정인(한채영)이 사기결혼했다.
사기결혼까지 한 것이었다.
한편, KBS2TV 일일 드라마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를 그린 드라마로, 월요일부터 금요일 평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스캔들'에서 한채영이 이병준과 계략을 짠 후 사기결혼에 성공했다.
18일 방송된 KBS2TV 일일 드라마 ‘스캔들’에서 문정인(한채영)이 사기결혼했다.
문정인(한채영)이 추락사로 충격을 안긴 가운데, 22년 전 모습이 그려졌다. 민태창(이병준 분)의 소개로 의사와 소개팅을 가졌던 모습. 당시 백설아(한보름 분)의 부친을 만났던 문정인. 22년전 어린설아도 부친에게 “마음에 들면 결혼해, 나도 새엄마 갖고 싶다”고 말했다.
재혼 후, 백설아 부친과 첫날밤을 가진 문정인. 같은 날 민태창을 찾아가며 이중살림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재혼남의 돈을 보고 작전을 짠 두 사람이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이를 데려온 문정인. 딸의 존재를 알리지 않고 결혼한 것이었다. 사기결혼까지 한 것이었다.
한편, KBS2TV 일일 드라마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를 그린 드라마로, 월요일부터 금요일 평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