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 손담비, 삼복 더위에도 불타는 사랑... 열정적인 밀착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남편 이규혁과 함께한 달콤한 일상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18일, 한창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밀착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하며 잉꼬 커플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는 자연 속에서 도시의 일상을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손담비와 이규혁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의 모습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행복한 커플의 일상을 잘 담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남편 이규혁과 함께한 달콤한 일상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18일, 한창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밀착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하며 잉꼬 커플의 면모를 과시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보기만 해도 부러움을 자아내는 커플이다. 이들은 마치 연예인 커플의 교과서처럼 더운 날씨에도 서로에게 밀착해 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했다.
사진 배경에는 커다란 텐트나 차양막 같은 구조물이 자리하고 있다. 이 구조물은 캠핑이나 야외 행사를 위한 공간으로 보이며, 측면이 투명한 천으로 둘러싸여 있어 햇빛을 적절히 차단하면서도 개방감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텐트 주변에는 푸른 잔디밭과 함께 일부 농작물이 자라는 텃밭이 눈에 띈다. 이는 자연 속에서 도시의 일상을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손담비와 이규혁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의 모습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행복한 커플의 일상을 잘 담아내고 있다. 손담비는 이 사진을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살짝 엿보게 하며, 그동안의 근황을 전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견미리 사위’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논란에 “결혼하기 전 일...가족 건들지 마”(공식
- 티아라 출신 아름과 남자친구, “사기 공모 의혹..피해자들의 분노와 확신 이유”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득점 성공률 65%…EPL 스나이퍼 황희찬 [시즌 결산] - MK스포츠
- 박준영 ‘점수차 벌리는 2타점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박준영 ‘찬스 살리는 2타점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강승호 ‘삼진이 아쉬워’ [MK포토] - MK스포츠
- 양석환 ‘한 점 더 달아난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재환 ‘멀티히트’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