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시연,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알아가고 있어’ 21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6. 18. 18:59
가수 황시연이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알아가고 있어’가 발매된다.
‘알아가고 있어’는 간결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며,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20oz가 의기투합해 명품 OST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황시연은 탁월한 가창력과 진정성 있는 음색으로 ‘감성 보컬’ 진가를 발휘하며 작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황시연은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인기 작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알아가고 있어’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