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대한상의-코엑스,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영준(왼쪽부터)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원장과 이동기 코엑스 사장이 18일 코엑스 VIP룸에서 오는 9월 1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동기 코엑스 사장은 "글로벌 마이스 행사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전시, 학술행사 등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엑스도 사회 문제 해결에 동참하며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조영준(왼쪽부터)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원장과 이동기 코엑스 사장이 18일 코엑스 VIP룸에서 오는 9월 12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양 기관은 ‘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민관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사회적 가치를 증진 시키고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서 코엑스는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다년간 축적된 마이스 행사 기획 및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후변화, 환경, 취약계층 지원, 저출생 등 최근 이슈가 되는 사회 문제를 주제로 포럼과 학술행사, 전시회, 마켓 등을 기획하여 방문객들이 사회적 가치를 직접 실천하고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기 코엑스 사장은 “글로벌 마이스 행사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전시, 학술행사 등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엑스도 사회 문제 해결에 동참하며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코엑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가 '텅텅'.. “코로나 때 보다 더 해” 문 닫는 사장님들
- 부친 고소한 박세리의 눈물 “아버지 채무 더이상 책임지지 않을 것”
- “인사 안했다고 내 아들 뺨을…고막 파열됐다” 부모의 울분
- "유아인, 공포 느껴 수면마취…가족 수면제 처방전도 부탁"
- “이상한 사람들이”…조국, 딸 조민 결혼식 날짜 공개 우려한 이유
- "의사가 생명 갖고"…동네의원도 가세한 총파업, 뿔난 시민들(종합)
- 손석희, 11년만 MBC 복귀…특집방송 '손석희의 질문들' 진행 [공식]
- '음주 뺑소니' 가수 김호중 구속기소…음주운전 혐의는 빠져(종합)
- “밀양 가해자 감싸냐” 주주 성토에...결국 해고
- “참견하지 마” 한 살배기에 전자담배 물린 17세 엄마